티스토리 뷰



추성훈 야노시호 나이차이 키차이 혈액형 추사랑 근황


우리의 사랑이가 벌써 7살이 되었답니다.

아이돌 가수가 꿈이라며 부모님 몰래 연습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 )

엄마 야노시호를 닮아 길쭉길쭉~ 키도 쑥쑥 잘크고 있네요 ^^



추성훈과 야노시호에 신장은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시죠?

추성훈의 키는 177 입니다. 그리고 야노시호의 키는 173이죠

맞습니다 두사람 cm키 차이는 4cm란 사실!

야노시호가 역시 톱모델 답게 장신이네요 : )



추성훈의 경우 43살이며, 야노시호은 42살 입니다.

두분에 생년월일는 1살 차이 입니다.



두분의 혈액형은 모두 A형입니다.

야노시호는 일본의 탑모델로 인기가 정말 높았었구

추성훈의 경우, 우리나라로 비교하자면...

김보성님과 같은 st의 격투 선수 이미지가 강했죠

그래서 그 둘의 결혼은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힐정도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야노시호의 몸매가 정말...엉첨나죠...~



지금은 사랑이의 엄마이자 추성훈의 아내로

내조의 여왕으로 불리고 있는 야노시호 ~



모녀가 함께 찍은 화보도 참 예쁘네요 ^^



얼마전 예능에도 모처럼 출연한 사랑이는



올해 7살입니다.



엄마와 아빠를 닮아 포스가 뿜뿜이군요 



추성훈의 경우 ufc대회에서 아쉽게 연패를 기록한 이후

몇년째 경기에 나서질 않고 있습니다.

사실... 나이가 나이인만큼, 복귀가 어렵지 않나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지만.

은퇴전이라도 꼭한번 다시 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ㅠ ㅠ~

사랑이네 가족 항상 호감이 가족~ 응원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