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도 잘 끝나가고 있네요~ 사회생활을 하시는분들이라면

연말연시 인사말 문자 안부문자 고민을 많이하시죠~ 따끈따끈한 2019~2020년 연말연시문자를

정리해보았답니다.

연말문자 ▶ "새해"를 맞아 인사 올리며 소망하시는 일 잘 거두시길 바랍니다.

연말문자 ▶ 끝은 또다른 시작! 희망찬 2020년을 준비하시면서 남은 2019년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연말문자 ▶ 지난해의 보살핌에 감사하오며,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연말문자 ▶ "새해"를 맞이하여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연말문자 ▶ "새해"를 맞이하여 2019년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연말문자 ▶ 2019년이 추억속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연말문자 ▶ 2020년 한 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 있는 아름다운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연말문자 ▶ 올 한해 보내주신 성원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연말문자 ▶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가정 화목하고 건강하기를 기원합니다.




연말문자 ▶ 얼마남지 않은 연말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고 "새해"엔 항상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연말문자 ▶ 다사다난했던 2019년이 추억속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건강 유의하시고 평안하세요.

연말문자 ▶ 2019년 한 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2020년에는 보답하는 한 해를 만들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