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벼룩시장 신문] 인터넷으로 보는방법
요즈음 많은 [인터넷] 구인구직 싸이트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벼룩시장  신문. 여러사람들이 [인터넷] 싸이트를 이용하긴 그리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벼룩시장 신문]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죠. [고용]주들도 연달아 벼룩시장을 통해서 공고를 내고 있고요. 그치만 [벼룩시장 신문]이 예전만큼 길[거리]에서 흔하게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인터넷]이나 핸드폰을 통해서 종이 신문 형태 그대로 볼 수 있지요고 하게되는데요. 오늘 이 시간은 [벼룩시장 신문]그대로 보기, 어떻게 하는지 알아 보도록 할께요.



앞서서 [벼룩시장 신문]그대로 보기 위해서는 벼룩시장 homepage에 들어가야 합니다.. 포털싸이트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시고 벼룩시장 homepage 번지 아래에 나오는 '종이 신문그대로 보기'를 Click합니다.. 



그렇타면 아래와 함께 지역별 벼룩시장종이 신문그대로 보기 화면이 나오지요. 'E-PAPER'를 Click하시면 종이 신문을 보실 수 있네요. 예시로 강남 지역을 살펴 보도록 할께요.



날짜별 벼룩시장 1면 [이미지]와 함께 ' 신문 보기' "버튼"이 나오지요. ' 신문 보기'를 Click하여보고자 할께요.
요렇게 위에서 "페이지"를 넘겨 가며 종이 신문을 보듯이 [인터넷]이나 핸드폰으로 벼룩시장을 보실 수 있네요.






더 많은 지난  신문 보기 [메뉴]를 통해서 더 이전 날짜의 벼룩시장을 [인터넷]으로 볼 수 있네요. 이제는 Comeputer를 이용하여서 할 수 있는 일이 매우 많아졌네요. 정말 간편한 세상인데 어르신들이 더 간편히 이런것들을 이용하실 수 있게 젊으신 분들이 잘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요. 저희 부모님처럼 누군가의 모친 부친이시니까 잘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여태까지 [벼룩시장 신문]그대로 보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어렵게 종이 신문 구하지 마시고,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살펴보시길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