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뇨"에 좋은 음식"스프라우트 생식"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당뇨"에 좋은 

음식들은 참 많지만 "스프라우트 생식"이라고 하여 요즈음 "당뇨"환자"들에게 

크나 큰인기를 얻고있네요.저 같은 상황에도 부친가 "당뇨"를 앓고계셔서 "당뇨"에 대해서 눈길이 많습니다.


여러가지로 좋은음식 과 운동을 항상 터치드릴 정도로 부친 "건강"에 특히하게 

추측을 하네요..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스프라우트 생식" 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프라우트 생식" 이라고 하면 생소하계급들이 참많습니다.저같은상황에도 지인들을 통해서 

몇번 들어본적이 있지만 정확하게 알아본것은 이번에 처음 이랍니다.우리몸은 60~100조개의 

세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세포는 매일 100만개가 태어나고 죽고는 반복하네요..



새로운 새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내기 위해서 끊임없이 그 재료가 공급되어야 하네요..




세포를 만들어주는 재료는 식사이며 양직의 식사가 우리 "건강"의 기초로 귀중한 이유중 하나 이랍니다.

"스프라우트 생식"이란 새싹들도 만들어진 생식 종류중 하나 이랍니다.함류되는 농작물에 대해서 터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싹류 이랍니다.보리새싹 / 밀새싹 / 메밀새싹 / 싹틔운현미["발아현미"]곡류 이랍니다.현미 / 찹쌀현미 / 흑미 / 보리 / 알파현미 / 미강 / 통밀 / 메밀 / 율무 / 수수 / 차초 엽채류 이랍니다.케일 / "브로콜리" / "돌미나리" / 파슬리 / 양배추 / 명일엽 / 녹차잎 이랍니다.

과실류 이랍니다.사과 / 단감 / 유자 / 매실 / 딸기 / 백년초 이랍니다.해조류 이랍니다.클로렐라 / "파래" / 김 / 다시마 / 미역 이랍니다.



버섯류 이랍니다.표고버섯 / 영지버섯 / 동충하초 / 운지버섯 이랍니다.두류 이랍니다.흰콩 / "검은콩" / 청국장 / 동결건조두유 이랍니다.메인테인식물류 이랍니다.





흰참깨 / 검은깨 / 들깨 / 홍화씨 이랍니다.구근류 이랍니다.당근 / 연근 / 우엉 / 무 / 마 / 양파 / 도라지 이랍니다.야생식품류 이랍니다."뽕잎" / 솔잎 / 약쑥 / 삼백초 이랍니다.과채류 이랍니다.호박 이랍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스프라우트 생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당뇨"는 다수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걱정하는 질병중 하나이며 

"당뇨병"이 무서운것보다는 "당뇨"에 걸렸을때 합병증이 무섭다고들 사담 하네요..

"스프라우트 생식"으로 "당뇨"를 예방하시는걸 추천 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