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은 한화이글스에 소속된 서폴드 선수의

궁금했던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수 많은 분들이 알고픈 서폴드는 한화이글스의 플레이어로 있습니다. 



제일 궁금한 그는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이며

호주 국가 대표로도 활동하였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에서

활약을한 mlb출신 투수이지요




프로필상 신장은 188cm 라고 전해집니다. 



저의 생각엔 더 클거같았네요 조금은 맞췄네요 

서폴드의 연봉은 올해 70만달러(계약금 30만달러)

총 액 약 11억 6천만원 을 받습니다 



더 클거같았네요 조금은 맞췄네요 

서폴드는 29살으로 알려있습니다. (90년생)



아직은 전성기가 계속될 투수인만큼 한화의 2연속

가을 야구를 위해 힘을 내줬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