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의 배우인 그는 연예계 대표 노총각 ㅠ... 중 1명이랍니다.

71년생인 그의 나인 올해 49세로 인천 출신인데오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93년도 산울림 단원으로 처음 일을 출발하게 되지요.

현재는 윤종신 대표가 운영하는 미스틱에 속해있지요

93년에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연기[연극 배우]를 출발하였고 영화, 드라마, 연극 분야에서 주로 조연 배우 역할로 많은 작품에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이 박혁권의 이름을 몰라도 그의 친숙한 얼굴은 알려졌었답니다. 특히 상업영화계에서 처음 풋라이트받은 작품은 시실리 2km으로, 스님 출신 조폭이며, 코믹분위기 속 진지한 캐릭터라는 특이한 역할을 잘 소화했어요.

(하얀거탑)에서 교수 역으로 드라마에 본격적으로 출연하고, 2014년 말 펀치에서 조강재 역으로 




눈도장을 찍더니 2015년 "SBS" 사극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경과태미 / 경과선미 1인 2역 배역을 맡았네요. 특히 경과태미 배역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대짜배기 인기를 얻어, 기나긴 연기 인생에 꽃이 피게 되었답니다.

초인패밀리에서는 총각이라 아빠 연기나 남편 역할은 못할 것이라 추산했으나, 극중에서 회사에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여도 딸과 아내를 보면서 힘을 내는 [가장] 역할을 훌륭히 소화했어요.

현재 <나이>가 중년이지만 아직 장가를 안간 노총각이랍니다. 방송에서 본인은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자신이 없어서 




연애 및 결혼에 대짜배기 관심이 없다"고 밝힌 바 있지요. 심지어 "이왕 늦은 거 천천히 가고 싶다"고 밝힌 적도 있지요.

2019년 3월 29일에 20살 연하의 조수향과 열애설이 터졌는데 이후 주변 관련자를 통해서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답니다. 2년 째 열애했으며 주로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한답니다. 그리하지만 2019년 12월, 결별 동정이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