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 말미에 쿠키 유무가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

아이큐에 딸 A반부터 F반까지 나눠지는 두문고등학교. 

A반에는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겨 인기가 많은 

장즈수가 있고 F반에는 바보같지만 즈수를 본 이후로 

일편단심 장즈수만을 엄청 좋아하는 위안샹친이 있다. 



A반과 F반은 절대로 섞일 수 없는 학교 시스템으로 

뒤에서만 장즈수를 바라보던 위안샹친은 졸업하기 전 

그에게 고백을 하고 차임으로써 전교생에게 놀림을 받게 된다. 

그러다 위안샹친의 집이 무너지고 

아빠의 친구집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그 집 아들이 장즈수였다. 





위안샹친은 쌀쌀맞은 장즈수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애정표현을 한다. 

장즈수와 내기한 ‘100등안에 들기’도 해내고 

장즈수의 ISAT시험을 응원하기 위해 밤새 인형을 

선물해주는 등 참사랑의 극치를 보여주기도 한다. .



이 이후의 이야기들이 더욱 하이라이트이지만, 궁금하다면 직접 보는 것을 추천한다.

사실 너무 오글거려서 못 적겠다. 그래도 나름 설렐만한 

비주얼과 내용이긴하다. 나는 너무 현실주의라 

그런지 오글 99.8 설렘 0.2이였지만 

주변 여자분들은 꺄아 거리면서 재미있게 보시는 듯 하였다. 



나는 내용이 너무 비현실적이고 개연성이 없어서 

크게 몰입되지는 않았다. ‘장난스런 키스’영화 후기 보니까 

내용개연성이 부족하지만 왕대륙얼굴이 개연성있었다는 후기도 더러 있었다ㅎㅎ

이번봄에는 이렇게 싱그럽고 로맨틱한 연애를 모두 할 수 있길 빈다.

아 그리고...영화가 마치면 나올것이라 기대했던 후 영상 

쿠키영상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