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에서 빛나고 있는 명품배우 배두나와 가수 강다니엘이

루이비통 광고를 통해 만났습니다 ! 두 사람 모두

개인이 뿜어내는 굉장한 아우라가 특징이지요

오늘은 두 사람에

키와 나이차이 등 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많이 받는

이 두사람 나이차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강다니엘은 23이며 배두나은 42 입니다.

그렇답니다. 강다니엘씨와 배두나 태어난 나이차

19살 차이가 나네요 정말 배두나는 관리의 여신.... 탑급...





배두나과 강다니엘에 신장은 얼마나 다를까요?

배두나의 경우 170.5cm이며, 강다니엘은 180cm 입니다.

그렇답니다. 두사람 신장 키의 차이는

9.5cm 차이가 나는 사실~



대중들의 이목을 받는

두사람 탄생지는 어디일까 알아보겠습니다.

배두나은 서울입니다. 강다니엘에 고향은 플필상 부산 입니다.

마지막으로 학력과 혈액형을 볼까요

배두나는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강다니엘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혈액형은 A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