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 여러분 박성웅과 그의 아내 신은정에

궁금해하는 정보를 배워보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두사람은 배용준 주연의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연인역할로 만나서

촬영기간내에 비밀연애를 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드라마에서 첫키스신을 찍을때는

처음하는척...연기를 했다고해서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이미 그때는 비밀연애를 할때 뽀뽀도 많이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많은 대중들의 응원을 받는

두분에 나이차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신은정은 46이며 박성웅은 47 입니다.

그래요 ~ 이 두분의 나이차는 1살 차이가 나는 사실~





혈액형을 보면 박성웅은 AB 신은정은 O이며

학력은 이미 알려진데로 박성웅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의 핵인싸였으며

신은정은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출신이랍니다.



신은정님과 박성웅님의  신장차이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신은정의 키는 163 이죠 또한 박성웅의 키는 188입니다.

그렇답니다. 신은정와 박성웅 키 차이는 25cm 차이가 나는 사실~



마지막으로 살펴보는

신은정와 박성웅 태어난 출생지는 어디인지 알아볼까요

박성웅의 고향은 충주 입니다. 그리고 신은정의 고향은 울산이죠

두 사람에게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