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를 돌비 애트모스 최초 시사회로 보앗네요

예고편을 볼때부터 너무 기대햇는데 정말 말이 필요없는 영화네요

괴수 액션만큼은 이제껏 보앗던 어떤 영화와 비교할수 없을정도의 최고 영화네요



물론 스토리는 일본 애니에 헐리웃 양념이섞여서인지 신파에 억지스러움이 조금은 잇지만

이영화는 스토라보다는 괴수 액션 그 하나만으로도 정말 최고의 괴수 액션 영화네요

CG가 너무 헐리웃적인 요소가 적도 동양적인 이미지가 많이 있기에

오히려 더욱 자연스러운것 같아요 : )



영화 중반부 부터 시작되는 괴수 액션은 잠시도 화면에서 눈을 뗄수 없을정도의




정말 예전에 애니로 보앗던 괴수 액션과 비교할수 없을 정도의 타격감이 있네요

거기다 괴수들마다 각자의 무기가 있기에 그 재미가 배가 되는것 같아요



마지막에 보여주는 1:1 데쓰매치는 정말 대박이네요

맨마지막에는 액간의 코믹요소도 있지만 영화와는 큰 상관없고

괴수 액션을 즐기는것 만으로도 이영화의 재미는 충분하네요 ^^



차기작은 20년도에 개봉하는 고질라 vs 콩 이라고 합니다.

둘다 주연급 배우(?)인데... 과연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누가 선이고 악인지도 기대가 되는데요

영화를 마치면 나오는 엔딩크레딧 쿠키는 있어요 ! 1개가 있으니

꼭 챙겨보시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