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5등 당첨숫자 갯수와 당첨금 수령방법안내

[로또] 오등 당첨금 수령 교환 요렇게 하면된답니다!

남들은 [로또] 하면 오등도 잘된다던데 참끝 운이 요렇게도 없는것일까??

2달동안 한번도 오등 당첨안되는 1인.. 안되는거 알면서 매주 51000원씩 투하하는




저 스스로가 바보같습니다. ^^금주 또한이나 어찌 요렇게 번호를 비켜나가는

지 신기하죠..제 번호 만 빼고 [로또] 사면 무조건 당첨인가..

[로또] 오등이라고 해서 아무나 되는것도 아닌가 봅니다.

확률적으로 봤을때 오등은 1/45 확률을 가지고 있네요는데 흠이네요....

당첨 안되는것도 어렵겠네요..ㅋㅋㅋ 암튼 오등 당첨은 6개의 숫자 중에 3개의

숫자가 일치할경우 당첨이 되어져요

[로또] 오등에 당첨되셨을때 보통 다시 복권을 구입하는데 적용이 되긴하군요.

그러나 이 당첨금 현금으로 받을수있을까? 또 수령받게 되면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

 




사등 오등 의 경우엔 현장에서 바로 현금으로 수령이 가능해요.

말인즉, 구입처에서 언제든지 현금으로 돌려받을수 있네요는말이 랍니다.

굳이 농협 안가도 사등 부터 오등 까지는 요렇게 구입처에서 바꿀수

있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