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대문 가시면 두타(두산타워)에 종종 들르실 거 랍니다. 두타(두산타워)는 원래 두산타워였지만 꽤 오래 송두리째터 줄여서 '두타(두산타워)'라고 불리고 있구요. 워낙 유명해서 서울이 아닌 지방에 거주하는 분들이나 외국인들도 많이 알고 있는 곳이죠. 멀리서 오시는 분들이 많기 하여서 운영시간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오늘시간은 동대문 두타(두산타워) 운영시간 및 두타(두산타워)쉬는날 관련해서 살펴보려 하군요.



우선 동대문 두타(두산타워) 운영시간 중 매장전관 운영시간을 알아보려 하군요.
월요몇몇터 토요일까지는 AM 10시 30분부터 이튿날 새벽 5시까지, 이어서 일요일에는 AM 10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군요. 평일에 새벽 5시까지 운영한다니, 두타(두산타워)쉬는날 아예 없군요.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기타 <서비스> 관련된 곳은 매장전관 운영시간과 같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하군요. 동대문 두타(두산타워) 안내 데스크는 밤 12시까지만 운영되고, 고객 상담실과 유모차 대여소는 밤 11시, 수선실은 매장과 비슷하게 운영되요.
푸드코트와 카페 운영시간도 중요하죠. 쇼핑을 하다보면 배가 고플 때가 있는데, 바깥에 나가서 따로 사먹기도 애매하고요. 다행히 푸드코트도 매장전관 운영시간과 똑함께 운영되요. 다만 카페나 디저트, 비어펍은 매장별로 조금씩 상이하니, 위 사진을 참고해줄께요.
다음으로 은행 ATM 운영시간도 보도록 할께요? 늦게까지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새벽 4~5시까지 하나은행과 우리은행 ATM이 운영되요.
밤 12시까지만 하는 곳도 있는데 늦게까지 운영되는 편이네요. 요기까지 동대문 두타(두산타워) 운영시간 및 두타(두산타워)쉬는날 이어서 그외 다른 관련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유용한 정보였길 바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