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알아볼 개그맨 "김준현"은 80년생 올 40세이며

출생은 강원도 춘천대로 알려져있지요.

180cm 120kg A형으로 알려져있구요



그의 부친 김상근은 체험삶의현장과 TV는 사랑을 싣고를 연출한 PD로 1세대 스타PD로 불리우는 [전설]같은 인물이지요


"김준현"의 [학력]은 광명고를 나온 후 우리나라외대 철학과를 나왔어요. 84년생인 아내와의 나이차이는 4살차이로

2013년에 결혼헤 슬하에 2명의 딸을 두고 있지요.

그의 아내는 대학후배이자 평범한 직장인이었다고 합니다.




"KBS" 22기 개그맨이지만, 송파 출연은 그 전부터 이미 하고 있었답니다. "KBS" 신인 개그맨 발굴 프로그렘인 개그사냥에서 허영심 가득한 Mr 귀족을 선보인 후 2006년 11월 폭소클럽2에 고정출연하게 되었답니다. 이때 Mr 귀족 코너로 폭소클럽2를 시청하는 사람들에게는 존함을 알렸답니다. 우아하게 차려입은 "김준현"이 와인잔을 들고 본인의 사담를 들려주는데, 여기까지는 진짜 화려한 귀족의 모습이지만 "응, 맞아  ○○○야 "라며 깨는 사담를 들려준다네요. 예로 들면 자기가 모은 재산을 왜 네가 마음대로 하느냐면서 동생과 재산 다툼을 벌이는 듯했지만 실상은 "중국"집 쿠폰으로 인한 형제 다툼. 이때 "김준현"은 다음 사담로 넘어갈 때마다 "아, 미안, CHEERS " 라고 했는데, 나름대로 "김준현"의 첫 유행어였답니다.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과 같이 폭소클럽2가 발굴한 체념 신인이랍니다.




유민상과 같이 거구의 체형을 가진 개그맨으로, 프로필상으로는 180cm에["구글"프로필로는 185cm] 대략 130kg. 부친 김상근이 "KBS" 아나운서, PD 이고 평가도 대학 재학 시절에는 아나운서를 지망했던 이력이 있어서인지 정확하게 전달되는 대사톤과 연기력은 이전의 이른바 뚱캐를 넘어서 현 개그Concert[현잰 tvN으로 넘어간 듯하네요..] 주역급에도 뒤지지 않는데요. 지금도 부친가 송파에서 대사전달톤에 대해서 연달아 모니터링한다고 하네요.. 유민상과 같은 소속사[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랍니다.



우리나라외국어대학교 철학과 99학번으로 고3때 가, 나, 다군 모두 철학과를 넣었지만 다 떨어지고 외대가 예비로 되어 추가합격했어요고 하네요..[월간중앙 2012년 7월호 인터뷰]


2012년 4월 29일 개그 Concert의 4가지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20대까지만 해도 날씬한 체형이었다고 하네요..  링크 그러던 것이 무슨 이유 때문인지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고 하네요....  평가 말로는 유민상이 툭하면 먹는데 끌고 다녀서 신참이다보니 따라다니며 먹어재껴서 그꼴이 났다고 4가지에서 그러던데 이건 개그용에 가깝고 실제로 '인생술집' 맛녀석 편에서 밝힌 바로는 군대를 제대하고 복학 한 이후 자취대신 통학을 하다가 편의점 음식에 맛들려 살이 쪘다고 사담하네요.. 


유난히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이어서 코너가 끝날 때쯤이면 땀으로 세수를 한 듯한 모습이 되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더더욱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도 땀을 흘린다   같이 코너를 하던 허경환은 이 형도 코너 준비 그렇게 열심히 안 하는데 땀 까닭에 작가들에게 열심히 한다고 칭찬을 받는다는 농담을 하기도 했어요. 



tvN의 예능 프로그렘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당뇨병"이 있는 것으로 진단되었답니다.  직계패밀리에 "당뇨병" 패밀리력이 있고 선천적으로 췌장이 약하게 태어났다고 하는데, 선천적으로 췌장이 약하게 태어나는 경우는 없어요. 그냥 패밀리력과 식습관 때문일 뿐이랍니다. 거기에 초고도 "비만" 까지 있으니.... "김준현" 평가도 그러한 사실을 처음 알게 된 듯 검사결과 내용을 듣는 내내 정말 심각한 표정이었답니다.


이후 2018년 6월 맛있는 녀석들 송파분에서 문세윤의 당뇨 드립에 대해서 '혈당 다 떨어트렸어요'라고 했어요. 딱히 식사나 음주 습관을 수정한 것으로 보이지 않고, 외양도 여전한 것을 보면 약을 먹고 있는 것으로 진료된답니다.


2016년 12월 18일에 처음으로 득녀해서 아빠가 되었답니다.



2018년 7월 6일에 두번째를 득녀했어요.




대식가, 미식가로서의 기믹 외에 요리도 잘해 맛있는 녀석들 사이에서 일명 요뚱으로 통하네요.. 맛Tip을 풀 때 직접 조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칼질도 수준급이랍니다.

특히 고기를 정말 잘 굽기로 유명한데 현잰 종영된 올리브TV의 비법이란 프로에서 "소고기" 굽기 대결로 무려 한식대전3 승리팀인 서울팀의 임성근 조리사를 이겼답니다.

요리할 때 자신만의 철학이 뚜렷하며 가끔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이 전화통화로 다른 요리사들에게 "김준현"의 Tip들을 체크하면 100% 인정해 준다네요. 전형적인 더 맛있는 걸 찾다가 결국 직접 요리해서 먹게 된 케이스인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