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규 유하나 부부 나이 키차이 고향과 혈액형과 연봉애 대해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야구 선수는

단연! 용규놀이의 창시자! 한화이글스의 이용규 선수인데요 ^^


오늘의 포스팅은 이용규,유하나 부부에 대하여

여러 정보를 배워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유하나는 당시 떠오르는 라이징스타였고,

이용규는 국가대표 1번타자이자, 기아의 간판 타자로

이 둘의 만남은 정말 큰 화자가 되기도 했었죠



두 사람의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면


이용규은 34 유하나은 33 입니다.

그렇답니다. 이 두사람 1살 차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이용규의 경우 올시즌 fa자격이 있었지만 작년 시즌 부상으로

치루지 못한 기간이 많았기에 스스로 fa를 반납

올해 절치부심한 모습으로 엉첨난 활약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의 올 연봉은 4억원입니다.



올해 꼭 완주하셔서 fa 대박이 나시길...팬으로써 바래봅니다.


자 그러면 이 두분에 신장 키의 차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유하나에 키는 프로필상 169 입니다. 이용규은 175입니다.

그렇답니다. 유하나과 이용규 신장차는 6cm 입니다.



서울 출신의 이용규와, 창원 출신의 유하나는 혈액형도

다른데요, 이용규는 A 유하나는 O형으로 알려져있답니다.

둘의 만남은 유하나의 적극적인 대시로 이뤄졌다고 해요


조용하고 섬세한 A형 남자인 이용규의 경우, 게다가 운동선수다 보니

애정표현 자체도 소극적인 부분이 있었다는데요

이 부분에 대한 아쉬웠던 마음이 있었다곤 하지만,

사랑의 힘으로 ~ 잘 이겨내고, 지금은 누구보다도 따뜻한

부부의 모습으로 있으니 : ) 참 팬으로써 보기좋고 ~ 또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