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건강식품을 사랑하는 나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있었으니 그것은 홍삼제품에서 환경호르몬의

일종인 프탈레이트가 나왔다라는 소식이었다.


게다가 기가 막힌건, 어떠한 업체인지...

공개를 안하고 그냥 이니셜로만...


그래서 내가 먹고 있던 제품

그리고 알아봤던 제품들 위주로

나름대로의 전수조사를 실시하였다.


그 중 내가 즐겨먹던 양지홍삼은

아마...제일 먼저(?) 자신있게 해당성분

불검출 성적표를 떡하니 내놓았다.



사실 백번의 말보다 한번 바로 보여주는게

훨씬 낫기 때문에 신뢰감이 가는구나...


특히 해당 성분이 나오는 궁극적 원인인

플라스틱의 기기 들이 아닌 스테인레스 설비시설이라

애초에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 있었다.


그냥...이곳은 소비자들에게...혜자스러운곳

그 자체인듯...~


(검사 성적서 출처 : 양지홍삼 홈페이지)

www.samsam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