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퇴근후 즐거운 맘으로 보스를 국회로! 라는 글귀가 인상 깊은

영화 롱리브더킹을 보고 왔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정말 즐겁게 볼수있는 영화였는데요.



빵빵 터지는 장면은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돼지삼형제 ^^

초특급 까메오 등장에 빵 터졌네요~

어두운 조폭 영화일까 걱정했는데 너무 즐겁게 웃으면서 볼수있는

영화라서 초딩 아들도 개봉하면 아빠랑 보라고 하려고 합니다.





김동률의 사랑한다는 말..너무 좋았습니다

김래원 배우가 노래방에서 부른 장면도 너무 좋았고 그 뒷모습이 멋졌습니다.

마지막에 꼭 때창을 불러야 할꺼 같은 저만의 생각이였고..곡 선택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라 그런건지 웃음이 자꾸났는데요



이런 신선한 영화 요즘 처럼 축처지는 제게 아주 딱맞는 영화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리고 벌써부터 말이 많이나오고 있는 정말 역대급...역...대급!

쿠-키 영상도 꼭 보고 나오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상~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배우 김래원의 컴백작품 ! 롱 리브 더 킹의

짧은 후기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