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 끝에 쿠키정보 gogo'

‘추석엔 코메디’ 대박공식 이어갑니다요~

웃을수록 힘이 나는, 단 하나의 패밀리 영화 :D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으로 ‘명절엔 코메디’ 대박 공식이 통하고 있는 가운데^^

웃음은 물론 반전 재미까지 선사할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명절 극장가 대박 바통을 이어받을 전망입니다.



 2014년 설 연휴를 맞아 개봉한 [수상한 그녀]는 개성 넘치는 케릭터와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 이야기로 깜짝 대박을 기록했습니다. 




이어 2017년 추석 [아이 캔 스피크]가 웃음이 절로 나는 세대 간의 소통과 진심을 담은 반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2019년 설 연휴에 관객을 찾은 [극한직업]은 온 가족이 같이 웃을 수 있는 신선한 설정으로 1,600만 관객을 동원해 대박 홈런을 터트렸네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미스터 리[Mr.Lee] ‘철수’가 하루아침에 딸 벼락을 맞은 후 자신의 미스터리[Mystery]한 비밀을 찾아가는 설정으로 눈길을 끕니다. ‘철수’는 소문난 맛집 ‘대복 칼국수’의 수타 달인으로 알려졌지만, 



영화 속에선 모두의 운명을 바꿨던 소방관이었던 과거가 차차 드러나면서 ‘반전의 키’를 지닌 인물로 맹활동합니다. 

‘철수’ 역의 차승원은 완벽한 수트 차림부터 예외적인 파마머리까지 다양한 반전 매력을 통하여 

코메디 대표 배우다운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이렇듯, 유쾌한 코메디에 예측치 못했던 반전 재미까지 더한 올 추석 단 하나의 코메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수상한 그녀], [아이 캔 스피크], [극한직업]에 이어 2019년 명절을 빛낼 대박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참고로 이번 영화는 마치고 나면 나오는것이죠~

쿠.키.영.상 존재합니다 !!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