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화 같은 다양한 도장깨기 바둑액션의 진화~

 신의 한 수원조 제작진이 말하는 새로운 관전뽀인트입니다!


 

 2014년 신의 한 수의 출현은 당시 원작 만화나 웹툰에 대한 연관 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만화적인 요소로 화제를 모은 바 있지요. 남달리히 영화의 성공 이후, 웹툰 연관자용적 탐을 내며 역으로 영화를 웹툰 및 만화 제작으로 제안하는 사례가 생과정 정도로 매력적인 컨텐츠로서의 확장 실현성을 보였답니다. 신의 한 수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다양한 형방법의 진화 도장깨기 바둑액션을 선사하며 전작과의 차별화를 꾀해봅니다.


 

 가로 45 cm와 세로 42 cm의 크기, 가로 및 세로의 19줄의 병행선, 361개의 칸으로 이루어진 바둑판 속 승부의 세계는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활, 착수, 패착 등 일상에선 흔히 쓰이는 용어용적 바둑에선 그룹생됐습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도장깨기 style의 바둑 액션 대국이 전편보다 더욱 진화 되었습니다. 숨막히는 제압 대결은 맨탈모두터, 사활 바둑, 관전 바둑, 맹기 바둑, 판돈 바둑, 사석 바둑까지 다양한 대국으로 진화되어, 전작 신의 한 수와는 다른 결의 제외한 대결양상을 선보이랍니다.




신의한수1편의 15년전 이야기인데요 

이번영화의 손익분기점은 약 2300000명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1988년에선 출발된 영화의 뒤 속 고스란히 녹여진 골목과정, 화장실, 주물공장 등 이색적인 공간에선 펼쳐지는 형형색색의 액션은 마치 만화를 보는 듯한 웃음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랍니다. 남달리히 최근 유행하는 모바일 게임이나 만화를 보는 듯한 한 장, 한 장 도장을 깨는 이야기 전개는 전작을 뛰어넘는 흥미로움과 스릴 넘치는 긴장감까지 전해줘봐요.

 


 남달리히 이번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에 대해서서 잘 알지 못하더라도 도장깨기 방법의 대국 과정을 따라가다 보면 관객들마저 신들의 놀음판 중앙에 앉아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랍니다.

참고로 별도로 공개되는 cookie는 없다는점 참고들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