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 모델이자 스쿠버 다이빙 강사, 인터넷 방송 <bj>. 1세대 페이스북 스타로 인기를 끌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가지각종 CF, 모델 및 로드걸로 활동한 경력이 있지요. 2017년 6월 초까지 중국의 판다TV에서 활동을 했으며 계약 종료 후 팡팡TV와 1년 계약을 통해서 <bj>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요. 그녀는 92년생 올해 28세로

서울이 <고향>이며 168cm 57kg 70C컵을 자랑합니다.

남자친구인 bj 와꾸대장봉준은 1살 더 많은 29살 92년생으로

알려져있어요

현재는 모델활동보다는 [아프리카TV] <bj> 활동에 주력하고 있지요.

채보미 성격으로 인해 여캠으로서 찬양받기 보다는 마을 편하고 놀리기 쉬운 친구의 매력으로 방송을 이끌어 간답니다. 이런 매력은 만국보편인지 중국 플랫폼인 판다TV에서도 팬들이 똑함께 바보 보미라고 놀렸답니다. 진짜 바보았네요.




다른 여캠과는 다르게 훌륭한 몸매를 드러내는 방송은 하지 않는데요. 중국 방송에서는 섹기한 의상을 입는 모습을 가끔 보여줬으나 한국 방송에서는 그런 방송 보다는 교류를 중점적으로 하는 방송을 하고 있지요.

다른 여캠에 비해 댄스, 뮤직 실력이 모자르지만 교류하는 실력이 꽤 뛰어나다. 특히 본인이 있었던 썰을 푸는 능력이 어지간한 탑급 <bj> 수준이라 봐도 무방하네요. 다사다난 했던 본인의 썰을 풀기 출발하면 화력이 뛰어난 채팅창이 일순간 조용해질 정도로 집중력 있는 썰 방송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요.

아쉬운 점은 채보미가 좀 게으르다 보니 휴방이 꽤 많고 정확한 방송 시간도 없어 새벽 3~4시에 잠깐 켜서 방송하는 일도 많아 팬들이 불만을 가졌습니다.


모델이라 몸매 관리를 빡세게 할 줄 알았으나 고기를 엄청 좋아하며 야채를 풀떼기라 비하하며 절대로 먹지 않는데요. 그러하여 방송 중 '고수'[풀]먹이기, 오이 먹이기 등이 벌칙이 될 정도로 정말 야채를 싫어한답니다. 운동 과연 전혀 한 적이 없답니다. 운동한 여자들만 나온다는 일자복근도 기침으로 단련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팔'굽'혀펴기를 하나도 못하며 조금만 걸어도 헉헉 거릴 정도로 하위 1% 체력의 소유자이랍니다.


야채도 먹지 않으며 운동도 하지 않으니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자주 걸린 답니다. 병에 자주 걸려 기침을 자주 하고 쉽게 감기 몸살에 걸리는데 문제는 병원을 절대로 가지 않는데요. 심하게 감기 몸살에 걸려서 팬들이 제발 병원에 가라고 했지만 끝내 말을 듣지 않고 집에서 이불 덮고 자는 자가진료[?]를 하였답니다. 덕분에 팬들은 채보미가 감기에 걸렸다 하더라도 그러려니 하며 비꼬고 만답니다.

공방식인스타 번지는 https://www.instagram.com/bomi1004/

관리하지 않아도 육감적인 몸매와 도도하고 세련된 외모로 전화 번호 물으면 바로 싸대기 올라올 것 같은 드세고




 차가운 성격의 소유자처럼 보이지만 외모와 어울리지 않게 상당히 털털하며 작은 것 하나에도 소중할 줄 아는 상당히 반전매력을 지닌 성격의 소유자이랍니다. 

사람은 기본적으로 착하네요. 라는 성선설을 굳게 신봉하는 사람으로서 본인에게 조금만 잘해줘도 다 착하다고 믿는데요. 그러하여 사기를 셀 수 없이만큼 당했지만 아직도 성선설을 굳게 믿고 있는 듯 하네요. 심지어 본인을 스토커 했던 사람들도 나에게 위해를 가하지 않았으니 착한 스토커라고 말하였고 본인에게 정말 크게 위해를 가했던 전 남자친구를 '나를 너무 애정해서 그런거다.'라고 이해해주는 범죄인이 이해하기에는 힘든 이해력과 포옹력을 보여준다. 남들을 잘 믿고 잘 따르는 채보미의 성격에 팬들은 채보미가 어디서 계약을 하고 왔다는 동정이 들리면 늘 불안에 떤다고 한답니다.


춤 패턴은 항상 같다. 어디서 배운 춤 돌려막기 수준이랍니다.

그나마 '가장' 자신 있는 춤이 rollin인데 사실 이 춤 말고는 다른 춤은 '거의' 못 춘다고 알려졌어요.

 요즈음은 노라조의 카레라는춤을 필살기로 밀고있지요. 은근 잘추네요..ㅋ

몸매가 워낙에 출중하여 조금의 웨이브가 되어도 굉장힌 섹시 댄스가 되지만 그 조금의 




웨이브도 되질 않아 섹시하기는 커녕 애쓴다라는 느낌을 들게 한답니다.

그러하여 섹시댄스를 추면 채팅창에서는 '오' '와' '오우쮓'이 아닌 삐걱삐걱 물타기가 도배가 되는 안타까운 정상이 연출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