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카데미] 6개 부문 [노미네이트]

  전 세계 영화제 55개 수상 및 178개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2020년 1번째 러블리에 빠질 마스터피스!

[작은아씨들 줄거리]


 2020년 처음 러블리에 빠지는 아리따운 뉴 클래법칙 영화 [작은 아씨들] 이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무려 55개 

수상 및 178개 노미네이트가 되는 역대급 수치의 수상 서류 행진을 펼치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답니다.

 현지목간 지난 13일{월},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법칙에서 작품상, 여우주역상, 여우조연상, 각종상, 음악상, 의상상 총 6개 주요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당당히 영광의 이름을 올렸습니다. 여기에 제 77회 골든 글로브 시상법칙에서도 여우주역상 및 음악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마스터피스임을 입증했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전미감정가협회{NSFC} 시상법칙에서 감독상과 여우조연상, 




호주 아카데미 시상법칙{AACTA}에서도 여우주역상을 품에 안는 영광을 누렸으며 영국 아카데미 시상법칙{BAFTA}에도 여우주역상, 여우조연상 외 3개 부문 노미네이트, 전미제작자협회상 장편영화 최우수 제작자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전 세계가 인정하는 걸작의 위력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특히 영화 [작은 아씨들]은 작품상, 여우주역상, 여우조연상, 감독상, 각종상, 음악상 등 모든 주요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얻고 있어 이야기, 연기, 프로덕션이 모두 완벽한 삼박자를 이룬 작품으로 주시받고 있답니다. 더불어 "여성" 캐릭터를 신선하게 조망하고 원작을 모던하게 재해석하는 영화 [작은 아씨들]에 열광할 포인트는 참으로 다채롭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더불어 열연을 펼친 네 자매 중, 조 마치 역을 맡은 시얼샤 로넌 및 에이미 마치 역을 맡은 플로랜스 퓨는 나란히 아카데미 여우주역상,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를 만큼 헐리우드를 이끌어나갈 진정한 연기집단 배우이자 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답니다.

 이에 영화 [작은 아씨들]은 폭발적인 언론과 [관람]객들의 인기에 힘입어 시네마 스코어 A등급을 받았을 뿐 아니라 로튼 토마토 95%, 메타 스코어 91 지수까지 어마무기일 압도적 [관람] 수치까지 서류하며 올겨울 마지막을 장법칙할 화제의 작품이 될 것이군요.

[약스포 결말!!] + 쿠킹영상

영화 작은아씨들의 약스포 겸 짤막한 결말입니다.




결국 결혼을 원치 않던 주인공은 결혼을 하게되는데요

영화 관람객으로써 굳이...결혼을 꼭 해야했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라리 다른이와 엮어주지 그랬어...

(최대한 스포를 자제하느라 이쯤하면 대략 결말을 아시겠죠?)


아 그리고 기대하실거라 생각되는 .쿠.키.는 없다는점 아셨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