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 다양한 가지 금융관련 앱들이 많이 등장했는데요. 매우 다양한 앱이 등장하고 방법들 심지어 복잡하게 느껴져서 시련을 많이 느끼셨을 거랍니다. 근래 카카오에서 나온 관련 앱들이 인기이지요. 그 중 귀여운 캐릭터를 내세워 하나쯤 갖고 싶은 카드를 만들어 발급해주어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 뱅크 계좌 하나쯤은 있으실 거랍니다.



저 심지어 카드 발급을 위해서 계좌를 발급 받았는데요. 카카오뱅크는 internet 은행 중 이체 시에 따로 공인인증서를 쓰지 않아도 편하게 이체할 수 있어 더욱 인등재니다. 요렇게 간편한 카카오뱅크를 예쁜 카드만 발급받고 방법을 몰라 쓰지 못하시면 안 되잖아요. 그리하여   카카오뱅크 [입금방법] 자세히 알아볼께요.



우선은 카카오뱅크를 개설하시고 계좌를 발급받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답니다.
붉은색으로 네모 표시 된 부분은 본인의 계좌번호랍니다.. 우선 저는 1,284원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시죠. 카카오뱅크 이용하여 돈 입금 하기위해 아래 붉은색 동그라미 표시 된 부분의 이체 [버튼]을 눌러줍시다.





카카오톡을 이용한 카카오뱅크 [입금방법] 무진장 단순해요..
창이 뜨면 카카오톡 친구에게 보내기 또는 계좌번호로 보내기 이 두 가지 기능을 쓰실 수 있는데 저는 계좌번호로 보내기를 이용하여 제 계좌에 입금해 볼께요.
금액은 100원을 입력하고 저는 제 계좌번호를 입력하여 입금 금액인 100원과 제 계좌번호를 입력하였습니다. 또한 {예} [버튼]을 눌러줍시다.



초반에 앱을 개설하고 가입했을 당시에 입력했던 인증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아래의 번호 키는 보안을 위해 매번 다르게 획정되니 착오 없이 꼭 체크하시고 입력 하시길 바래보아요.
인증 패스워드 입력까지 끝맺음되면 입금이 끝맺음되죠. 아까의 1,284원에서 보낸 금액 100원이 빠져 이체 후 잔액에 1,184원으로 표시된 것이 보이실 거랍니다.



정말 간편하게 보내실 수 있으시죠?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입금방법] 이였습니다. 위에 출금 계좌가 본인의 카카오뱅크 계좌이지요. 저 계좌번호로 다른 은행 계좌와 피차공통로 ATM기나 타행에서 입금 심지어 자유롭게 가능하니 다른 은행 계좌와 다르지 않게 간편하게 쓰실 수 있으니 <가중> 갖지 마시고 간편한 앱 자유롭게 이용 하십시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