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꾸는 꿈들은 나중에 일어날 일들에 대한 암시뿐 아니라 지금의 
멘탈형상를 보여주기도 하는 신기한 영상이라고 할 수 있으시죠.   수많은 꿈들 중에서도 곤충꿈 해몽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우선 정황에 따라 꿈 해몽이 조금씩 달라질 수는 있지만, 대들이인 꿈해몽을 적용해서 한 번 알아볼께요?
여러분들이 꾸셨을 곤충꿈들은 상당히 다양한일 것이라고 대중이 드는데요,
1) 기어다니는 벌레를 본 꿈
2) 먹고 있는 음식에서 벌레가 출현한 꿈
3) 갑자기 온몸에 벌레가 붙는 꿈
4) 방에서 벌레들이 나오는꿈
5) 머리위에서 뚝하고 벌레가 떨어지는꿈



6) 머리카락과 같은 신체에 벌레가 있는 꿈
7) 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8) 수많은 벌레를 하나하나 잡는 꿈



9) 벌레에 물리는 꿈
10)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요렇게 정말 다변한 유형으로 곤충꿈을 꿀 수 있답니다. 그렇습니다면 곤충꿈 해몽 살펴볼께요?
→ 벌레를 죽이는 꿈
벌레잡는 꿈을 꾸셨다면 평소에 자기가 정말 싫어하는 사람이 해를 당하거나, 안좋은 일이 생기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고 해요. 다른 경우는 병을 앓고 있어요면 이 병이 호전되어 [건강]해진다는 의미도 담고 있어요고 해요..
→ 곤충, 개미와 같은 곤충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우선 개미라는 곤충이 나왔다는 것 자체가 길몽으로 해석이 되죠. 운으로 따지자면, 재물운이 높아질 수도 있고 일단 하는 일마다 티슈처럼 잘 풀리게 되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고 해요.
→ 곤충, 거미와 같은 곤충에 물리는 꿈
거미도 역시 개미처럼 길몽으로 해석이 되지요. 그 중에서도 꼭 소요한 사람, 즉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 집안이 벌레로 '가득'차 우글'거리'는 꿈
이 꿈은 여기까지 노력해 왔던 일, 업무가 좋은 성과로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로 길몽에 속한다고 해요.
곤충꿈 해몽은 정황과 엑션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어지겠죠. 그러나 징그러운 벌레 곤충꿈이지만 대체로 길몽이 더 많은 편인것 같으니, 마음 놓고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길 바래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