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패스(hipass) 직접등록 하는 방법 알려드릴거랍니다. 고속도로 통행 시 요금 정산을 위해 별도의 정차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바로 하이패스(hipass)죠. 간편그러나 차를 처음 샀을 때나 단말기를 새 것으로 교체했을 때는 단말기 등록을 해야 이용할 수 있으시죠. 하이패스(hipass) 단말기 등록 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하이패스(hipass) 단말기 등록 하기 위해 포털site에서 '하이패스(hipass) 등록'을 '검색'해요.. 스텝 바이 스텝 함께 하이패스(hipass) 직접등록 해볼께요



그렇타면 관련 웹site가 다양한 개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단말기 등록 시스템'이라는 site를 [접속]해요..





그렇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둘 중 오른쪽에 있는 '공통고객용'을 click해요..
위에도 적혀있듯 USB cable을 이용해 comeputer와 단말기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해요..

공통고객용을 누르면 이동하는 [홈페이지]에서 상단 menu 중 '고객단말기등록'에 mouse 커서를 올리면 하위 menu가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등록/정보조회'를 click해요..
USB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돼있어요면 고객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보여집니다 site 안내에 따라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단말기 등록정보도 입력하시면 하이패스(hipass) 단말기 등록 끝맺음되죠.
하이패스(hipass) 직접등록 정말 쉽답니다~ 스텝 바이 스텝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 등록을 마치신 뒤에는 차량에 거치 후 하이패스(hipass) 이용하시면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