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하나로 마트]는 농협에서 운영하는 마트로 전국 각지에 있으시죠. 큰마트에 속하지 않기 이유에 의무 쉬는날이 없어 큰마트가 문 닫는 날에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는 장점이 있으시죠. 보통 큰마트처럼 밤 12시, 11시 등 늦게까지 운영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매장별로 운영시간 체크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농협 하나로 마트] 운영시간 매장별로 조회해보는 방법을 살펴볼께요.
우선 [농협 하나로 마트]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site에서 ‘[농협 하나로 마트]’라고 '검색'하시면 농협하나로유통 [홈페이지]가 나온답니다. 거기로 들어가지요.
[농협 하나로 마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인]화면에서 상단 menu 중 ‘매장찾기’가 보이실 거랍니다. 그걸 click하면 하위menu가 나오는데요. ‘전국마트찾기’를 click해요..
전국에 있는 [농협 하나로 마트]를 지역별로, 지도로, '검색'으로 찾으실 수 있답니다. 매장 하나를 골라 [농협 하나로 마트] 운영시간 살펴볼께요.



매장 수가 많지 않기 이유에 지역으로 찾아도 손간편하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농협 하나로 마트]를 찾아봤습니다. 매장명을 click하면 아래에 상세 정보가 나온답니다.



저가 [선택]한 [농협 하나로 마트] 지점인 강서농협 [농협 하나로 마트] 가양점은 AM 10시부터 PM 8시까지 운영해요.. 보통 큰마트보다는 조금 일찍 문을 닫습니다. 저녁 7시 30분, 8시, 9시, 10시 등 매장별로 천차만별이니 꼭 매장별 운영시간 조회해보시고 방문 하시길 바래보아요.
여기까지 [농협 하나로 마트] 운영시간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