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나 지인들을 통하여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선물] 받는 경우가 은근히 많은 것 같습니다. 조카들이나 가까운 사람들 자녀에게 가볍게 [선물]할 때도 있고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적용할 수 있기 이유에 다양한 곳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으시죠.   [해피머니 상품권] 적용처, 또한 이용 방법을 알아볼께요.
[해피머니 상품권] 적용처 관련하여 딱맞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우선 공식 site에 들어가지요.






포털site에서 ‘해피머니’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메인]화면에서 상단 menu 중 ‘적용처·쇼핑’을 click해요..
그렇타면 하위menu가 아래 나오는데요. ‘적용처’ 부분에서 궁금하신 부분을 [선택]해서 click하시면 되죠. 오프라인 적용처를 살펴볼께요?





[해피머니 상품권]의 경우 적용처가 워낙 많기 이유에 외식, '공연'/영화, 서점, 문구/음반, 여행/레저, 쇼핑 등 카테고리별로 '검색'해서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새로운 적용처가 추가되기도 하고 다양한 가지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으니 적용하길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시기 전에 체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장에 방문해서는 해피머니 상품권 결저가 되냐고 묻고 산출 시 제시하시면 되죠.



[해피머니 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이용하려면 [해피머니 상품권] [홈페이지]와 온라인 적용처, 예를 들자면 쇼핑몰이나 온라인 서점 등 두 곳 모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상품권 결저가 가능해요..
현금처럼 적용 가능한 해피캐시를 상품권으로 충전한 뒤 온라인적용처에서 적용하시면 되죠. 여기까지 [해피머니 상품권] 적용처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유용하게 적용 하시길 바래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