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누리 카드]란, 저소득층 삶의 질과 문화'격차'를 좁히기 위해 정부에서 추진하는 문화복지 사업지요,. 문화체육관'광부'와 17시작도 지역주관처 등의 기관이 문화예술 뿐만 아니라 체육활동, 음반, 도서 구입, 국내 여행을 지원하는 카드이 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문화누리 카드] 적용처 알아 보도록 하겠슴니다.




이번년도 [문화누리 카드] 잔액이 남아있네요면 내년으로 이월이 되지 않기 하여서 서둘러서 적용하셔야 해요…!. 2018년 [문화누리 카드] 지원금액은 6만원에서 7만원으로 인상한다고 하는데 말이죠. 수영장, 볼링장, 탁구장 등 마을 체육시설까지 적용분야를 확대한다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자, 그렇타면 포털SITE에 문화누리 '검색'어를 입력 후 {홈page}로 이동하여주십시다.



문화누리 main {홈page}가 나오는데요. 적용처는 오프라인 가맹점과 온라인 가맹점으로 나뉘어 있구요.
오프라인의 경우는 문화, 체육, 관광 등의 장소에서 결제를 하실 수 있지요 놀이공원 뿐만 아니라
지역축제 까지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네요.




자, 다음으로는 가맹점을 '검색'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본인이 해당하는 지역의 가맹점을 '검색'하셔서 할인내역, 번지, 전화 번호 등의 정보를 체크 하실 수 있구요.



온라인 가맹점은 아래와 같아요. [문화누리 카드] 적용처 정말 다양합니다~
온라인 서점부터 티켓발권, 여행권, 체육관련 상황권 등을 구입하실 수 있구요. 



오프라인 가맹점 '검색'조회와 함께 온라인도 동일하게 <서비스>가 제공되요. 요렇게 다양하기도한 혜택과 많은 적용처를 보관한
문화 누리카드…! 이번년도에  [문화누리 카드] 적용처 꼭 참고 하셔서 알짜배기로 적용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