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사람들이 적용하고 있는 네비게이션…! 알면 매우 쉽지만 의외로 모르시는 분이 많아, 그냥 포털이나 소셜에 매번 도움을 받거나, 따로 추가요금을 지불하시고 다른 수단을 적용하시는 분이 보여 마음이 아팠어요 그러하여 쉬우면서도 단순한, [맵피] 업데이트 방식을 알려드리려고하니, 더이상 돈주고 업데이트 하지 마세요…!





[맵피]의 경우 현대의 엠엔 소프트에서 제공을 하게된답니다. 차량 전용 네비, 스마트기기용 네비로 나뉘어져요. 핸드폰을 이요하여 이행하는 네비의 경우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제공하고 있음에 별도의 업데이트가 따로 소요 없지요…! 자동으로 NEW 지도정보를 만나 볼 수 있는거죠…! 다만 자동차에 매립되어 있거나, DATA 통신이 "불가능"한 구버젼의 네비의 경우 별도의 업데이트 조처를 취해주어야해요 그전에 이행을 위해서 현대 엠엔 소프트 공식 SITE에 들어가주십시다.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자기가 가지고 있는 네비를 등록해주시면 되요…!





[맵피] 업데이트 통해서서는 1,3,5,7,9,11월 달에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이행할 수 있으며, 기타 안전운행 업데이트의 경우 월 2회 1년간 총 24회를 받아 보실 수 있네요…! 공식{홈page}에 들어가셨다면 왼쪽 상단쪽에서 업데이트/제품등록 매뉴에서 내비게이션 제품등록을 눌러주신후, 제품등록 이용안내를 참고 하셔서 등록해주십시다…!



그 후 업데이트센터를 통하여 업데이트 이행을 하실 수 있지요, 데스크탑에 업데이트 Program이 설립되지 않았답니다면, 따운로드를 받아 설립를 그전에 해주셔야해요. 단, 시리얼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해야하는 부분이 있지만,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리려 하군요…!
송두리째 돈따로 들이시지 마시고, 지원사항이니 [맵피] 업데이트 꼭 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