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 방식 이지하고 단순하게 해봅시다~
[오버워치] 하다가 [닉네임]이 마음에 안 들어서 바꾸고 싶은 분들 있으실 텐데요. 





[오버워치] [닉네임]은 배틀넷 {홈page}에서 1회에 한해 free로 변경할 수 있구요. 잘 따라해 보세요~
[오버워치] 외에 와우,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하스스톤, 히오스 등도 송두리째 보편이니 참고 하시길 바래봐요.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 방식이 랍니다


그전에 배틀넷 {홈page}에 <접속>하군요. 이어서 가지고 계신 계정으로 로긴을 해줄께요.



로긴 하셨다면, 오른쪽 위에 있는 내 계정 번지를 CLICK하시면 아래에 매뉴가 나타납니다. 그중 ‘계정관리’를 CLICK하군요.



계정관리 page에서는 메일번지를 [수정]하거나 배틀태그 등을 [수정]할 수 있구요. 배틀태그가 [닉네임]과 같은 의미이 랍니다. 따라서 배틀태그를 변경하시면 된답니다. 파란색 글씨의 ‘변경’을 CLICK하군요.



그렇타면 위와 같은 page가 뜹니다. 이름 입력 칸에 변경할 [닉네임]을 입력하고 아래의 ‘배틀태그 변경’ button을 CLICK하면 되요. 딱히 떠오르는 게 없다면 무작위 작명을 이용하실 수 있구요. 앞서 말씀드렸듯 1회는 free이고, 이후에는 1만원을 지불해야 하군요. 요기까지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 방식에 대핸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