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택배천국 우리나라…! {우리나라}의 택배요금은 타'국가'에 비해 저렴한 편으로 알려져 있지요, IT 강국답게 온라인 시장이 크다보니 그만큼 소비 심지어 높은 편이라고 하군요.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보편 택배사가 있지만, 용적가 대형 물건이나 체중이 있는 물건은 보편 택배를 이용할 수 없기 하여서 화물<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말이죠, 운반이 쉽지 않은 대형 화물을 직접 가져가  접수해야 하기 하여서, 최대한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완벽한 지점 조회가 소요하군요. 



이에 소개해드릴 화물<서비스> 업체는 전국 600여개의 운영소를 운영하고 있는 [대신택배] 지요, 오늘시간은 [대신택배] 지점 조회 방식을 알아보고자 하군요.



우선 [대신택배] {홈page}에{http://www.ds3211)co.kr/} <접속>해 상단의 <서비스>안내 라는 매뉴를 CLICK하면,  요금안내, 운송<서비스>, 취급점조회 등 3가지 매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취급점 조회를 <선택>하시면 찾고자하는 취급점 동/읍/면을 입력하는 button과 함께 전국 지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가 나와요. 아래 '그림'도 참고해 주십시다. [대신택배] 지점 조회 방식 정말 단순하죠?




직접 '검색'어를 입력해 찾아보실 수도 있고, 지도 위에 있는 지역을 CLICK하시면 오른쪽에 각 지역의 운영소 목록이 나오는데요, 운영소명 뿐만 아니라 전화 번호와 약도까지 나와있어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구요. 이어서 {홈page}에 <접속>하면 취급점 혼란시간 안내가 나오는데요,
주로 AM 7시부터 10시, PM 4시에서 7시가 제일 혼란하기 하여서 상담 문의는 고객 센터로 하는게 좋다고 하군요. [대신택배] 지점 조회 방식에 대한 안내를 드렸는데요, 각 지점의 전화 번호 정보로 방문 전 운영시간이나 기타 궁금한 사항을 체크하시면 더 좋을 듯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