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네]꿈의 해석, 이 꿈은 과연 무슨 뜻일까? 해몽 총 정리
[지네]를 실제로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길쭉한 몸에 다리도 많이 달려 있고, 또 물기도 해서 혐오스럽고 무서운 현존죠. 그치만 이런 [지네]가 나오는 꿈을 꿨다면 그 의미가 좀 달라진답니다고 합니다.. 또 같은 [지네]꿈이라도 구부피인 정상에 따라 해몽이 달라진답니다고 하게되는데요. [지네]가 꿈에 나온다면 어떠한 의미인지, [지네]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할께요.
1) [지네]가 나오는 꿈
꿈에서 [지네]가 집안에서 나왔다면 집안에 좋은 동정이 있을 징조라고 합니다.. 다리가 많은 벌레인 [지네]는 재물과 행운을 의미합니다..
2) 말린 [지네]가 방안에 <가득>한 꿈
뜻밖의 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좋은 동정이 들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복권을 사도 괜찮다고 합니다.
3) [지네]에게 물리는 꿈
만일 병이 있는 사람이라면 병이 호전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이성과 인연이 생길 수 있지요고 합니다..
4) 식탁에 [지네]가 <가득>한 꿈




곧 대형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출자했던 곳에서 수익이 나거나 직장인이라면 인센티브를 받게 될 수 있네요.
5) 우물에 구렁이와 [지네]가 있는 꿈
이 꿈은 태몽랍니다. 장래에 대형  기업사업가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아이를 낳는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6) [지네]끼리 싸우는 모습을 보는 꿈
재물로 인해 분쟁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지요.. 법적 분쟁이나 주변인과 공방이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답니다.
7) [지네]를 죽이는 꿈
잘 풀리지 않거나 답답했던 일이 "해결"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8) [지네]를 먹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므로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처음엔 힘들겠지만 이로 인해 전화위복이 될 수 있지요고 합니다.
9) [지네]를 잡는 꿈



도망질가는 [지네]를 잡는 꿈은 행운이나 기회를 얻게 된답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또 골치 아프고 힘들었던 일이 "해결"된답니다고 합니다..
10) [지네]가 벽이나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
고사에 합격하거나 회사에서 승진하는 등 성과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1) 신발 속에 [지네]가 <가득> 있는 꿈
신발 안에 [지네]가 <가득>하다면 미래 지향적인 일에 재물이나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기한다고 합니다.. 다만 [지네]에게 물릴 수 있는 것과 피차보편로, 재물을 갖게 됐을 때 몸을 낮춰 겸손한 자세가 소요하다고 합니다..



12) [지네]가 닭과 싸우는 꿈
닭은 [지네]의 천적이지요.. [지네]가 닭과 싸우는 꿈은 주변에 나를 견제하는 라이소득 생길 수 있지요는 의미라고 합니다..
여태까지 [지네]꿈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지요. 다수 길몽이니,징그러운 [지네]가 꿈에 나왔다고 불길하게 추산하지 마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