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이시간엔 진에어(JinAir) 좌석지정 방법 간편히 알아봅시다





연말, 방학시즌 맞아 해외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합니다.. 특~히나 요즈음은 저가항공사를 통해서 저렴하게 해외를 다녀오실 수 있지요. 저가항공사 중 진에어(JinAir)는 사전에 좌석지정 예약을 하실 수 있네요.



오늘 이 시간은 진에어(JinAir) 좌석지정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할께요.
앞서서 포털싸이트에서 ‘진에어(JinAir)’를 <검색>하셔서 진에어(JinAir) homepage에 들어간답니다.






진에어(JinAir) homepage에 "접속"하셨다면, "메인" 화면에서 상단의 ‘"서비스" 안내’에 MOUSE 커서를 가져간답니다. 또 아래에 나오는 [메뉴] 중 ‘부가 "서비스"’를 Click합니다..
다양한 부가 "서비스" 중 원하는 좌석을 미리 "선택"하는 ‘사전좌석배정’을 Click합니다..



B777-200ER, B737-800 두 기종의 좌석 배치도와 상세 석명을 보고 좌석지정을 할 수 있네요. 다만 주의하실 점은 사전 좌석배정 "서비스"는 국내선 탑승 시에만 이용할 수 있지요는 점이지요.. 국제선에서는 사전 좌석지정이 <불가능>합니다..



또 사전 좌석지정을 할 경우 추가 운임이 붙습니다. 좌석별로 운임은 위와 같은데요.



 homepage 남달리운임은 할인 받을 수 있네요.



진에어(JinAir) 좌석지정은 항공기 출발 30일 모두터 2일 전까지 이용할 수 있네요. 이용 방법은 진에어(JinAir) 국내선 항공권 예약시 마이"페이지" 에약조회 화면에서 ‘사전 좌석배정’ "버튼"을 Click해 하실 수 있네요.
여태까지 진에어(JinAir) 좌석지정 방법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원하시는 자리 지정하시고 유쾌한 여행 되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