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unes 동영상 넣어줍시다 이지하고 간편하게…!
애플(apple) 기기를 이용할 때 필수 Program인 itunes. 활용도가 높긴 그러나 [안드로이드]만 적용하다가 처음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용 방식이 다소 생소할 수 있어요
오늘시간은 itunes에 동영상 넣는 방식을 알아보려 하군요.
itunes 동영상 넣어줍시다 두 가지 방식이 있지요.



1 번째는 인코딩 후 itunes에 넣는 방식이 랍니다. itunes에는 확장자가 mp4인 동영상만 넣을 수 있지요. 다음팟 인코더, 곰믹스 등 인코딩 Program을 이용해 확장자를 변환하군요. 위 Program은 곰믹스이 랍니다.
오른쪽 위에 파일 추가를 눌러 변환할 동영상 파일을 불러옵니다.



아래에 있는 ‘출력 확정’ button을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압축 방식을 mp4로 확정한 뒤 채크를 누르고 인코딩을 출발하군요.



동영상 파일이 mp4 파일로 변환 피니쉬되었다면, itunes를 이행해 동영상을 CLICK하고 파일을 가운데로 끌어와줘보시지요.
동영상 파일이 itunes에 옮겨진 걸 채크한 뒤 원인화하면 피니쉬이 랍니다.
2 번째 방식은 인코딩 없이 itunes에 동영상을 넣을 수 있는 방식이 랍니다. 바로 곰플레이어 앱을 이용하는 건데요.



모바일 기기에 곰플레이어 앱을 설립해줘보시지요. 이어서 모바일 기기를 <연결>한 뒤 itunes를 이행하고 왼쪽 위에 핸드폰 모양 Icon을 CLICK하군요.



왼쪽 확정에서 요약을 CLICK한 뒤 아래로 쭉 내리면 있는 ‘수동으로 음악 및 비디오’ 항목에 채크하군요.






확정 – 파일공유 – 앱을 CLICK하면 나오는 앱 목록에서 곰플레이어를 CLICK한 뒤 옮기고자 하는 동영상 파일을 드래그하거나 아래에 있는 ‘파일 추가’ button을 눌러서 옮겨줘보시지요. 이때 확장자가 mp4가 아니어도 관련없어 간편하군요. 옮긴 동영상은 iphone이나 아이패드에서 곰플레이어 앱을 통해서 재생할 수 있구요.
이상으로 itunes 동영상 넣어줍시다 단순하게 대핸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