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phone 사진 데스크탑로 옮기기 itunes 없이 이지하게 해보자…!
[안드로이드]를 적용하다가 iphone을 적용한지 얼마 안 된 사람이라면 itunes가 어렵게 느껴질 수 있구요. iphone에 있는 사진을 데스크탑로 옮기고자 할 때도 꼭 itunes를 이용해야 하는 걸로 아실 수 있지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iphone 사진 데스크탑로 옮기기 itunes 없이 대박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지금부터 그 방식을 알아보려하군요:}



우선 iphone과 데스크탑를 <연결>해줘보시지요. 그럴 때마다 iphone에 뜨는 문구가 있지 않습니까?




“이 기기가 사진 및 비디오에 접근하도록 허가하겠습니까?”
이때 ‘허가’을 눌러줘보시지요.
이어서 잠시 뒤 ‘내 데스크탑’를 열면 위와 함께 휴대용 장치에 iphone이 뜹니다. CLICK해서 들어가네요.



그렇타면 Internal Storage가 나와요. 이것 역시 CLICK해서 들어가네요.
그렇타면 DCIM 폴더가 보일 거 랍니다. 이것도 CLICK…!



그렇타면 위와 함께 사진이 있는 폴더들이 나와요. 폴더 송두리째를 복사해서 옮겨도 되고, 폴더 안으로 들어가 옮기고 싶은 사진만 골라서 복사해도 되요. 참고로, 폴더명에 있는 수가 클수록 최근에 찍은 사진들이 랍니다.
iphone <용량>이 적으신 분들이나 사진을 빽업해놓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면 유용한 방식인 것 같습니다…! 요기까지 iphone 사진 데스크탑로 옮기기 이지하게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