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방식+할인 단순하게 알아보자…!
매달 내야하는 [아파트 관리비], 만만치 않은 금액이죠. 특히 겨울이나 여름에는 냉난방비까지 더해져 금액이 꽤 커지지요
그러다 보니 카드납부에 대한 추측이 드는 분들 많으실 거 랍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카드로 납부하면 간편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할인까지 되는 경우도 많아서 최근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시간은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방식을 알아보려하군요…!:}
우선 저가 적용하고 있는 KB국민카드를 기준으로 해명드리겠습니다. 카드사별로 대형 차이가 없으니 다른 카드를 적용하시는 분들도 참고 하셔서 이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KB국민카드 {홈page}에 <접속>해 상단 매뉴에서 ‘<서비스>’를 CLICK한 후 ‘아파트관리비자동납부’를 CLICK하군요.



그렇타면 바로 위와 같은 page가 뜹니다. 현재 최대 2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이행 중이라고 합니다.



아래 ‘자동납부 신청’을 CLICK하시면 되요. 혹시 신청내역을 조회하거나 변경, 해제하실 분은 그 옆 button을 눌러주십시다.



자동납부 확정일에 19일을 더한 날짜가 관리비 ‘납부마감일’보다 이후인 경우에는 익월 관리비부터 자동납부가 이행되니, 이럴 경우에는 관리비가 미납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하군요.
관리비 자동납부는 납부마감일보다 3~4운영일 전에 이루어지지요고 하군요. 허가시점에 무역정지나 한도초과 등으로 허가이 "불가능"할 경우 자동납부가 되지 않으니 이 점도 주의하시기 바래봐요.
요기까지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방식에 대핸 알아봤습니다. 카드사별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할인이 지원되는 특별 카드가 있으므로, 알아보시고 최대한 저렴하게 관리비 납부하실 수 있길 바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