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프너" 없이 "와인 코르크" 따는 법 모음

요즘은 예전과 달리 와인을 많이 마시는 추세이고 또 시중에 진짜 저렴하면서 품질 좋은 제품들이 관세협정 등으로 싼 값에 들어오고 있네요. 저도 평상시에 와인을 즐겨 마시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이지요. 그러한데 와인은 사왔지만 코르크 따개가 없어서 당황스러울 때가 생기기 마련이군요. 그리하여 오늘은 "오프너" 없이 "와인 코르크" 따는 법 알아볼까 해요..


 

"오프너"가 준비 되어 있을 경우엔 사용법에 따라서 간편하게 열기만 하면 되는 것이기 이유에 별다른 오류가 없을 것이지만 그러하지만 미리 준비하지 못했거나 분실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제일자리에 도구나 장비, 물체 들을 이용하여 따시는 수 밖에 없어며 그런 것들에 대하여 소개해 드릴까 해요..






스크류 못, 벤치, 드라이버 등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못을 박아서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코르크에 힘차게 박아 넣어시면 되는데 이때 손을 다칠 가능성도 있으니 진짜 조심하셔야 해요.. 빼내는 진행에서 간편하게 깨질 수가 있기 이유에 2/3정도 들어갔다고 복원이 들면 뺀치를 이용하여 코르크를 꺼내시면 된답니다. 무리하게 잡아 당기시는 것 보다는 사이언스시간에 배운 지렛대의 원리를 이용한다면 더욱 훨씬 간편하게 빠집니다고 해요..

 


구두 뒷굽 자체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어요고 해요.. 힐이나 구두 뒷꿈치 부분을 이용하여 따게 되면 와인병이 깨질 가능성이 있으니 와인병의 아랫부분을 잘 감싸 주셔야 하고 해당 부분을 구두의 발 뒤꿈치가 닿는 부분에 대고 바닥이나 벽에 수 십차례 치시면 된다고 해요.만 역시 조심해야겠지요~ 복원보다 간편하게 뺄 수 없다고 하니 수 십차례 반복하신다고 복원하시면 되고 충격에 의해서 진짜 조금씩 빠져 나오기 이유에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진짜 조심스럽게 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 다른 "와인 코르크" 따는 법 실존그러하지만 살짝 위험해서 오늘은 여기까지 해명드릴께요. 오늘은 진짜 위급시에 코르크 따는 Tip을 드린 거니 진짜 유사시에만 사용하시고 시도 하시려면 진짜 조심해서   하시길 권해드려봅니다."오프너" 없이 "와인 코르크" 따는 Tip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면서 한 주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