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한가위 문자 메세지 모음 30개 정리

추석이 어김없이 다가왔군요, 이번 추석은 코로나의 여파로

대부분 언택트 추석모임이 될 확률이 참 높은데요 ㅠㅠ~

그래서 더욱 더 문자의 중요성이 높아지지요. 추석문자는 대게 웃어른에게 아랫사람이 보내는게

일상적이구요, 과도한 이모티콘 사용은 자재를 해야합니다.

자 그러면 문자 리스트 한번 살펴볼까요 ^^?


추석메시지&문자 1) ▶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2)▶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3)▶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4)▶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 고향 가시는 길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 되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5)▶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입니다. 고향 가시는 길 안전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뜻깊은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6)▶ 늘 부족한 것 많은 저이지만 믿고 맡겨주시며 늘 친절히 아낌없이 응원을 해주셔서 올 한 해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추석메시지&문자 7)▶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추석메시지&문자 8)▶ 동그랑땡처럼 동그랗게 마음도, 입도 즐거운 한가위 되기를~

추석메시지&문자 9)▶ 둥근 보름달 보며 소원 비는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10)▶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11)▶ 명절 연휴 짧지만 가족 친지들과 소중한 만남 오래오래 간직하 실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추석메시지&문자 12)▶ 민족 대명절 한가위,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 되시길 바라며 하시는 사업에 늘 풍요와 성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13)▶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14)▶ 비가 와서 보름달 못 보아도 걱정 없게 연휴 간 많이 먹고 보름달을 띄어보자.

추석메시지&문자 15)▶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16)▶ 선생님 지금까지 부족한 저를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향길 편히 다녀오시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17)▶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가고, 비가 주룩주룩 내리긴 하지만 날이 풀려 높은 하늘을 자랑하는 가을..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그 어떤 해 보다도 뜻깊었던 올 한해 크고 작은 일들을 함께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남은 한 해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18)▶ 오가는 길 조심하시고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19)▶ 올해도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가정에 보름달처럼 차오르는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추석메시지&문자 20)▶ 이번 한가위 연휴를 맞이하여 짧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둥근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21)▶ 즐거운 한가위 연휴에는 잠시 일 생각하지 마시고 가족과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22)▶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바라며 풍성한 수확을 기원합니다.

추석메시지&문자 23)▶ 즐거운 한가위를 맞아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추석메시지&문자 24)▶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25)▶ 하시는 일 더욱더 잘되고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26)▶ 한 해의 풍요로움이 여실히 느껴지는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이지만 뜻깊은 명절에 소중한 분이 더욱 떠오릅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만사 형통하시길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27)▶ 한가위를 맞아 인사 올리며 소망하시는 일 잘 거두시길 바랍니다.




추석메시지&문자 28)▶ 한가위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보살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사랑하는 가조들과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메시지&문자 29)▶ 한가위를 맞아 집안이 두루 평안하기를 기원합니다.

추석메시지&문자 30)▶ 한가위를 맞이하여 커다랗고 보름달처럼 하시는 일 잘 풀리고 앞으로도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