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뱅어포"의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뱅어포"는 우리 밥상에 자주 볼수 있는 음식중하나이네요."뱅어포"는 작고 투명한 실치들을 말려서 망사판에 얇게떠서 말린 건어물이네요.실치 산지인 충남 당진에선 매년 이맘때면 "뱅어포"를 말리는 건조대들이 해변 곳곳에서 볼수 있네요.5)월로 접어들면 몸길이가 5)cm까지 자란 실치는 뼈가 억세기하여서 말려서 "뱅어포"로 만듭니다."뱅어포"란 뱅어과에 속하는 민물고기중 하나로 한자로는 백어라고 하군요.물고기를 포로 뜬것을 말하며 뱅어는 바다빙어목 뱅어과에 속하는 경골어류 이네요.



NO1) "뱅어포"의 효능 :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보시죠."뱅어포"에는 핵산이라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네요.핵산은 간에서 만들어지는 물질중 하나로 우리몸의 세포를 구성하는 필수물질 중에 하나이네요.세포분열을 통해서 성장과 (신진대사)에 꼭 요구하군요.몸이 (노화)되면 간에서 만들어 지는 속도가 줄어들게 되는게 다연다만 "뱅어포"로 그 부분을 보충하면 간의 (노화)로인해 (면역력)이 약해지지 않게하게된답니다.다양하기도한 의 효능이 있지만 당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 "뱅어포"는 섭취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간단한반찬~ 뱅어포구이 간장,고추장 두가지 조림으로! : 네이버 블로그

NO2) "뱅어포"의 효능 : 바로 단백질 보충을 해주는데 대형 도움을 줘서약"뱅어포"에는 단백질이 정말 풍부하며 단백질은 우리 몸이 균형을 이루는데 있어 꼭 요구한 성분중 하나이네요.현대 식단에선 지방과 (탄수화물)이 다수을 이루고 있는게 사실이네요.단백질을 섭취하고자 노력하시는분이라면 이런 것에 조금더 이목을 같는게 중요하군요.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던지 아니면 근력운동을 하시는분이라면 단백질이 풍부한 "뱅어포" 섭취를 권하여드립니다.
NO3) "뱅어포"의 효능 : 바로 뼈(건강)에 좋네요.뱅어에는 많이알려진 성분이라고 한다면 (칼슘)을 빼놓수가 없을정도로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네요.이 양이 (우유)와 비교하였을때 무려아홉배나 많은 양이라고 하군요.요렇게 풍부한 (칼슘)이 골밀도를 강화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여 뼈(건강) 증진에 대형 도움을 주며 하물며 골밀도 증진 의 효능으로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대형도움을 줘서약특히나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성장에 대형 도움을 주며 나이가 들어 (골다공증)이나 뼈(건강)을 추측하시는분이라면 "뱅어포"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뱅어에는 다량들어있는 오MB3) 및 (불포화지방산) 성분이 혈관 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며 유해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줌에 따라 혈관의 전반적인 (건강)에 대형 도움을 주며 혈관(건강)이 증진되는 의 효능으로 동맥경화나 (고혈압) 이어서 요즘 (현대인)들이 제일 신경쓴다는 성인병도 예방하는데 대형 도움을 준다고하니 혈관(건강) 및 성인병 번뇌하시는분들은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피부(건강)에 대형 신경을 쓰는게 사실이네요."뱅어포"에는 다량 들어있는 핵산이라는 성분이 피부의 주름을 정정시켜주고 피부의 노폐물과 잡티 삭제 및 통해서 탕력있고 (건강)한 피부관리에도 대형 도움을 주는게 사실이며 하물며 핵산 성분이 아토피나 다양하기도한 피부질환의 통증을 정정하는데 좋은 의 효능이 있네요고 하니 피부관리 하시는분이라면 "뱅어포" 섭취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