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구효소"의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여름철에 제일 흔하게 볼수 있는 과일중 하나인 살구는 우리몸에 대형 의 효능이 있네요.살구는 생과일로도 많이 섭취다만 살구는 효소나 살구 액기스로도 많이 섭취하고 있네요.그전에 "살구효소" 만드는 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살구는 10)kg정도를 준비해주시는 하게된답니다.살구한개에서 씨를 발라낸 다음 무개를 재고 송두리째를 유추해보니 정확하지는 않지만 약 7).8)kg정도가 하게된답니다.설탕은 60%를 지켜야 젖산(발효)가 하게된답니다.설탕이 정말 많으면 설탕액기스가 되어버리기 하여서 주의하셔야 하군요."살구효소" (발효)기간으로는 3)개월 정도면 발료가 거의 끝나며 발료가 끝나면 건데기는 건져내고 다시 그늘진곳에 간수하셔야 하군요.



NO1) 살구의 효능 : 동안을 킵해주는 의 효능이 있네요.살구는 (노화)를 방지해주는데 탁월한 의 효능이 있네요.(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살구에 다량 함유되어 있기하여서 (노화)를 방지해주는데요.(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노화)로 인한 주름을 정정해준다고 하군요.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더해주는 의 효능이 있으며 주근깨나 여드름 기미 등으로 스트레스 받는분들에게 대형 도움이 하게된답니다. 





NO2) 폐(건강)에 좋은 영향을 줘서약 아미그달린이 성분으로 인해서 폐의 기능성을 강하게 해주고 활발한형상를 만들어준답니다. 그러므로써 기간지에 안좋은계층들에게 좋은음식중 하나이네요. 기침을 많이 하신다거나 기관지에 관한질병을 가지고 있는분들이라면 살구를 자주드시면은 좋은음식중 하나이네요.
NO3) 헤모글로빈이라는 성분이 다량함유되어 있네요. 이 성분으로 인해서 수슬 하신후에 드시면 좋은 음식이네요. 더블어 암(환자) 분들에게도 좋다고하군요. 그중에서 페암,(췌장암),(간암)에 특히 더 좋다고 하군요.




NO4) 식용부진을 정정을 해보시죠. 여름철에 식욕이 없으계층들에게 좋네요. 젊고 식욕이 왕성하계층들은 잘모르실수도 있지만 나이드시거나 질병으로 인한 식욕부진이 있으계층들이 있네요. 노인이나 (환자)들은 음식을 잘드셔야 하는데 식욕부진으로인한 식사를 거르시는분들에게 입맛을 살리는데 좋은 료핀이라는 성분과 펙틴이라는 성분으로 인해서 입맛을 살리는데 도움이 된답니다고하군요. 
NO5) 몸이 차가우계층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음식이네요. 살구의 성질이 따듯한 성지를 가지고 있는 음식이다보니까 몸이 차계층들에게 좋네요. 손발이 차가운 수족냉증이 있는분들이라면 차가운인체를 정정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하군요. 실제로도 의 효능을 보계층들이 있네요보니 몸이 차시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요기까지 "살구효소"의 의 효능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래도 무었보다 좋은음식과 운동을 동반하는게 좋네요. 별다른 부작용은 없지만 설탕이 많이 들어가다 보니 당을 조절하시는분들은 잘가려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어서 당연한 소설지만 살구의 알레르기가 있으계층들은 드시면 안하게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