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릎 전방십자인대 파열 - 검사/수술 정보 - 한양대학교병원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 이 시간엔
[인대]에 좋은음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인대]는 우리에게 진짜 중요한 역활을 해주는 것중 하나이지요,[인대]는 뼈와 뼈를 잡진짜는 역활을 해주기이유에 매우 중요 해요. . 그러나 우리들이 일상생활중 운동을 지나치게 하거나 축구나 농구등 을 잘못하여 [인대]가 늘어낫다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요렇게 무리하다 보면 [인대]가 파열이 되거나 늘어나기가 쉽기이유에 관리 심지어 잘해주셔야 해요. . 또 [인대]는 회복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리기이유에 조심하셔야 해요. .
1)[인대]에 좋은 음식 :
바로 전복이지요,전복에는 콘드로이틴이라는 성분이 [관절]과 [인대]에 좋은 영향을 주는 성분중 하나이지요,[인대] 또는 연골이 손상이 되는것을 미리 예방해주며 [인대]를 튼튼하게 해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콘드로이틴 성분이 많아 [인대]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단순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오리,달팽이,장어 등이 있답니다. 알고계시면 [인대][건강]에 큰  도움이 되죠.



우유 - 나무위키

2)[인대]에 좋은 음식 :
[우유] 와 치즈이지요,[칼슘]은 대표적으로 우리몸의 뼈 [건강]을 지켜주는 중요한 영양소인것은 대다수 다 알고계신 사실랍니다. . [칼슘]은 뼈 [건강]에도 좋지만 손상된 [인대]에도 큰  도움을 줄수 있답니다. [칼슘]은 꼭 [인대]가 아니라도 꾸준하게 섭취 해주면 좋은성분이기 이유에 일상생활을 하시면서도 꾸준하게 섭취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인대]에 좋은 음식 :
바로 [견과류]이지요,[견과류]에서 잘알려진 비타민E는 혈관을 탄력적으로 킵해주며 단백질까지 많아서 진짜 몸에 좋은 효능이 가져다 주는것 중 하나이지요,
다양한로 머리에도 도움을 주고 [인대] [건강]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하니 꾸준하게 섭취하시는게 좋아요. 그러나 다량으로 한번에 많은량을 섭취하시면 [건강]에 무리가 올수도 있기이유에 이점 주의하셔야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