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먹는 김.. 알고 먹으니 아주 놀라운 김의 효능 — Steemit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우리 김!
오늘은 맛도 있고 영양가도 풍부한
먹는 김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먹는 김은 우리들이 밥상에서 다른 반찬이 없어도 밥 먹는 김치 먹는 김을 함께 먹으면 밥한공기 정도는 그냥 먹을정도로 맛이 좋아요.
먹는 김은 아사람들이 좋아하는 반찬으로 다양한 효능이 있답니다. 먹는 김이 좋은것을 알고 있는분이 많은데 어디에 좋은지 무슨효능이 있는지 에 대하여서는 잘모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먹는 김효능에 대하여서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1)먹는 김효능이지요,
바로 [골다공증]에 큰  효능이 있답니다. 먹는 김은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먹는 김의 잘알려진 효능중 하나랍니다. . 먹는 김에는 [칼슘]성분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뼈를 튼튼하게 해주며 [골다공증] 개량 및 증상개량에 큰  도움을 줍시다.



성장기 어린아이들 에게는 물론이며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까지 좋아요. 뼈 [건강] 및 [골다공증] 예방을 원하시는분 이라면 누구라도 먹는 김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2)먹는 김효능이지요,



바로 숙취해소에 좋아요. [현대인] 또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숙취에 시달려 보셨을텐데요. 먹는 김에는 타우린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숙
취해소에 큰  도움을 주며 타우린 성분은 보통 에너지[Energy]드링크 박카스 오로나민C등 [피로회복] 원기회복음료에 많이 들어가지요.
또 타우린 성분은 숙취에 큰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에도 큰  도움을 줍시다. 숙취로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먹는 김을 섭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먹는 김효능이지요,
혈압조절에 큰  효능이 있답니다. 먹는 김에는 [칼슘]과 [칼륨] 등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혈압을 낮춰주고 [고혈압] 예방에도 진짜 탁월한 효능이 있답니다. [현대인]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성인병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먹는 김을 섭취하시면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며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켜주어 혈관 질환예방에도 큰  도움이 되지요고 하니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