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에 좋은음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담"은 다양한 형태로 올수 있으며 특히 잠을 바른자세로 안주무시거나 과하게 운동을 할경우 조금만 움직여도 큰  고통을 느끼게 되죠.
저도 잠버릇이 좋지 않아서 "담"에 많이 걸려 항상 [고생]하곤 해요. . 다양한 ["담"에 좋은음식]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1)"담"에 좋은 음식 :
[감자]이지요,[감자]에는 다양한 효능이 많이 있지만 부신피질이라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담"을 풀어주는효능도 있으며 스테레스에도 좋은 영향을 주는 것으로 유명 해요. . [감자]는 시중에서 구하기도 쉽기 이유에 집앞 슈퍼 또는 대짜마트를 가도 있답니다.



2)"담"에 좋은 음식 :
시금치이지요,시금치는 신경안정에 좋으며 [칼슘]이 다량으로 매우 풍부하게 들어있어 뼈[건강]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담"이란 일시적으로 근육이 뭉쳣을때 펼쳐지는 현상이기이유에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시금치를 섭취하시면 "담"예방에 큰  효과를 가져다 줍시다.





3)"담"에 좋은 음식 :
[견과류]이지요,[견과류] 중에서도 호두가 좋아요. 호두 모양을 보시면 뇌를 닮은 모양을 하고 있답니다. 호두를 섭취하게되면 불면증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담"을 풀어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다양한 [견과류] 중에서도 호두가 좋다고 하니 일정량 꾸준하게 섭취하시면 좋아요.
  ["담"에 좋은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목에 "담"이 오게되면 매우 아파서 하루종일 식은땀을 흘리게 되죠. 다양한 증상과 원인이 있지만 "담"에좋은음식을 섭취하시고 예방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담"에좋은음식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