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 전역에 펴있는 예쁜 꽃이지요~
"개망초"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개망초" 라고 하니 이름은 낯설지만 [사진]을 보시면 많은분들이 한번쯤은 보셨을법한 꽃이지요,"개망초"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요고 해요. .
저도 막상 보았을때는 꽃이 구나라고만 대중했지만 [건강]blog를 운영하면서 "개망초"에 대하여 알아보니 다양한 효능이 있으며   "개망초"효능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개망초"는 다양한 질병에 좋은 효능들을 가지고 있지만 "남성"분들중 혈뇨라고 오줌에 피가 섞여서 나오는 경우가 있답니다. 당시 "개망초"를 섭취 하시면 혈뇨를 막진짜는데 큰  도움을 준답니다.



또 "개망초"에는 파이로메코닉산이 함유되어 있고 꽆에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으며 잎과 줄기에는 수용성 혈당강화 성분이 들어 있답니다. 혈당이 높아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많지요. "개망초"를 꾸준하게 섭취하게 될시 혈당을 조절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개망초"는 한방에서 일년봉이라고 하여 다양한 질병에 걸렸을때 처방하게 되는데요. 그 질병으로는 전염성간염 림프선염 [감기] 설사 장염 [위염] 등에 처방을 하는것으로 많이 알려저 있답니다.

"개망초"를 꾸준하게 드실경우 염증을 없애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평소 [감기] [위염] 장염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개망초"를 꾸준하게 섭취하시는것도 사전에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이유에 이점 알고계시면 큰  도움이 되죠.



  "개망초"효능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알아보기 전까지는 저도 그냥 길가에 흔하게 피어있는 꽃이라고만 대중하였는데 약이 되지요는걸 듣고다니 조금 대중이 많이 달라지게 되죠. 여러사람들에게 잡초로 불리는 꽃이지만 좋은 효능들이 많기 이유에 좋아요. 이상으로 "개망초"효능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