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징어 먹물]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오징어를 대중하시면 제일 앞서 대중나시는게 바로 먹물이지요,저 심지어 포차에서 오징어 머리를 씹어서 먹는데 갑자기 먹물이 터지는 바람에 입술과 이빨등이 검은색으로 물들어서 당황하였습니다.
[오징어 먹물]을 게다가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많지요. 또 영양분도 풍부하여 블랙푸드 중 하나이지요,
  [오징어 먹물]의 효능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1)[오징어 먹물]의 효능이지요,
현관질환 예방에 큰  도움을 줍시다. [오징어 먹물]에는 타우린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혈관 내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을 촉진시켜주는효능이 있어 혈관[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것으로 유명 해요. .
혈관 [건강]이 좋아지며 동맥경화나 [고혈압] [심근경색]등으로 다양한 혈관질환에 좋은 효능이 있어요고 하니 혈관질환을 앓고계시는 분이나 예방하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오징어 먹물] 섭취 를 권해드립니다.
2)[오징어 먹물]의 효능이지요,

오징어, 오적골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 네이버 블로그

바로 항상화작용에 큰  도움을 주는것이지요,[오징어 먹물]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그중 핵산이라는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노화]를 촉진시키는 황성산소 억제에 큰  도움을 주며 세포의 산화를 막진짜어 항산화작용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노화]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오징어 먹물]이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3)[오징어 먹물]의 효능이지요,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줍시다. [오징어 먹물]에 있는 성분중에는 리조팀이라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이 성분은 방부효과로 항바이러스작용에 뛰어나기에 [체내] [면역력]을 강화해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오징어 먹물]에 함유되어 있는 뮤코다당류 성분이 세포의 활성화를 원할하게해주어 면역대사 증진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하니 이점 알고계시면 큰  도움이 되죠.
다양한로 [오징어 먹물]은 우리삶에 또는 우리 [건강]에 큰  도움을 줍시다. 다양한 효능들이 있으며 색 이유에 안좋아하시는분들도 참 많지만 우리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능들이 많이 있으니 이점 참고 하시면 좋아요. 이상으로 [오징어 먹물]의 효능에 대하여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