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여러분~
날이 참 덥군요~오늘은
[수박]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수박]하시면 제일 앞서 대중나는 계절이 바로 여름이지요,여름하면 [수박]은 빼놓을수 없는 제철 과일중 하나이지요,그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을것으로 예상해요. .
저 심지어 여름에 [수박]은 항상 먹을정도로 매우 좋아해요. . 그리하여인지 여름이 기다려 지는 이유도 있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과 달달한 과즙이 환상랍니다. . 그만큼 [수박]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수박]효능에 대하여 정확하고 확실하게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과학을읽다]양파·수박껍질·생선뼈는 음식물쓰레기?

1)[수박]의 효능 :
바로 여름철이라면 누구라도 관심이 있는 다이어트에 큰  효능이 있답니다. [수박]은 9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박]kcal는 100g당 열량이 21kcal에 불과하여 잘알려진 저kcal 식품 이며 다이어트를 하실때 좋은 과일이지요,



[수박]에는 [섬유질]이 매우 풍부하며 [수박]을 섭취 하시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배변활동과 변비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특히 적은량을 섭취 하셔도 큰  포함만을 얻을수 있답니다.





2)[수박]의 효능 :
구내염 및 신장염에 큰  효능이 있답니다. 주위에 보시면 신장이 약하신분들이 꾀나 많습니다. 신장이 약하신분들같은경우 [수박]을 섭취 하시면 큰  효능을 볼수 있으며 자주 피로를 느끼셔 입안이 헐거나 구내염을 앓고계시는 분이라면 [수박]을 즙을 내서 섭취 하시면 큰  효과를 볼수 있으며 상처도 빨리 아문다고 하니 큰  도움이 되죠.



3)[수박]의 효능 :
불면증 해소에 큰  도움을 줍시다. 다양한로 저녁에 잠을 못주무시면 매우 피곤하여 2일후 생활이 많이 어렵습니다.
[수박]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그중에서 콜린이라는 성분이 바로 숙면에 들수있도록 도와주는 효능이지요,여름에 무더위에 잠을 못이루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시원한 [수박] 섭취 하시고 편안한 밤이 될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