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모로  쓸모가 참 많은 식물이지요
오늘은 [수세미]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수세미]는 생긴것은 오이와 비슷하게 생겨 가끔 착[각하]시는분들이 참많습니다. 
[수세미]는 열대 및 아열대의 [아프리카] 및 [아시아] 등에서 널리 재배하는게 특징이며 종자로 번식하며 다른 박과의 작물과 동일한 방법으로 재배해요. .



[수세미]는 건조에 잘 조화하지 못하므로 건기 말이나 우기 초기에 씨를 뿌립니다.
생간 시기 같은경우 초여름에 파종하며 파종 이후 2개월부터 어린 열매의 수입을 할수 있으며 성숙한 열매는 3개월에서 4개월 후 수입이 가능해요. .   [수세미] 효능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1)[수세미]의 효능이지요,



비염개량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수세미] 같은경우 꾸준하게 일정량 섭취를 해주시면 비염을 앓고계신 분이나 사전에 예방이 가능해요. . [수세미]를 섭취하시면 코막힘 증상을 치유해주는데 큰  도움준다고 합니다.
2)[수세미]의 효능이지요,



피부질환 개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줄기를 끓여서 피부에 직접 팩처럼 발라주거나 [수세미]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약을 섭취하게되면 아토피를 앓고계신 분들에게 매우 효과적으로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답니다. 또 피부 탄력을 증가 시켜주며 윤기나는 피부로 바꾸어 준다고 합니다.
3)[수세미]의 효능이지요,
다이어트 와 변비 개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수세미] 같은경우 kcal가 매우 낮으며 식물성[식이섬유] 및 수분이 매우 풍부한것이 특징랍니다. .
[수세미]를 일정량 꾸준하게 섭취하시면 장 기능이 강화되며 [체내]에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켜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평소 소화가 잘 되지않아 속이 더브륵 하거나 가슴이 답답하신분들은 [수세미]를 섭취하시면 소화장애 개량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수세미]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생긴것은 오이와 비슷그러나 오이만큼이나 큰  효능을 가지고 있는 [수세미] 섭취를 한번쯤은 꼭 해주시길 바래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