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몬드 브리즈]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아몬드 브리즈]는 평소 못들어보신분들도 있으며 
들어보신 분들도 참 많을텐데요. 저 같은경우에도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를 실행중이시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았을만한 [아몬드 브리즈]효능에 대하여서 알아볼께요.
[아몬드 브리즈]가 다이어트에 큰  효능이 있다고 하지요 저 심지어 알아보았는데 [아몬드 브리즈] 맛은 오리지날 / 초코 / 언스위트 / 바나나 가 있으며 언스위트는 단맛이 덜한것 이라고 해요. .
다양한 맛중에 초코랑 바나나 맛은 우리들이 평상시에도 즐겨먹는 맛이라 그런지 섭취 하였을때 그렇게 [거부감]이 없이 섭취 를 하였지만 오리자날 같은경우 매우 달아서 저같은경우에는 조금 안맞았습니다. 식사 대용으로도 많이들 찾으셔서 저같은경우 바나나와 [아몬드 브리즈]를 믹서기에 갈아서 섭취 하니 한끼 식사대용으로 좋았습니다.



[아몬드 브리즈] 같은경우 [우유]가 아니라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것으로 유명한 음료이지요,단품으로 마셔도 맛이 좋으며 쉐이크나 스무디어 넣어서 같은 섭취 하여도 



큰  효능을 볼수 있답니다. 1회제공량은 1컵 / 190ml 기준으로 kcal는 매우 낮습니다. 45kcal로 [가중]되지 않으며 드실때 주의사항은 흔들어서 드시는것이 좋아요.

Almond Breeze 아몬드 브리즈 - Food & Beverage Company | Facebook ...

[아몬드 브리즈] 영양성분에 대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회제공량 기준이지요,열량 45kacl이며 [탄수화물]5)2g / 당류4)5g / 단백질12g / 지방2)1g / 포화지방0g / 트랜스지방0g / 콜레스테롤0mg / [나트륨]115mg / [칼슘]230mg / 마그네슘13mg / 비타민E9)8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참고하시면 섭취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죠.



섭취 방법은 시리얼과 함께 말아서 섭취 하셔도 되며 과일등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드셔도 좋아요. 저 같은경우에도 꾸준하게 섭취 하니 포만감도 크고 다이어트에도 큰  효과를 보고 있어 만족하고 있답니다.
이상으로 [아몬드 브리즈]효능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신분이라면 한번쯤 식사대용으로 섭취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