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디 그룹 Cheeze의 보컬이며 초반에는 구름과 피차보편으로 달총이로 

활동했어요가 어느 순간부터 달총으로 활동하고 있지요. 그녀의 본명은 임혜경이며 91년생 올해 29살이랍니다.



동아방송예술대학에 보컬을 전공하였지요 : )

그녀의 일상을 소개하는 공식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cheeze__official/

이랍니다.


치즈 노래 너무 좋아요 ! 달총 너무 예쁘고!

뭐랄까...김고은 닮았다고 생각하는건 저 뿐인가요 !

흥해라 달총 흥해라! 임혜경 흥해라!치즈!!



CHEEZE의 전 수록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팀내에서 구름이 주로 작곡과 편곡을 담당하고 달총이 작사를 주로 담당하는 포지션인 듯하다. 작곡도 간혹시나 참여그리하지만 EP Q의 전 곡들의 작사를 단독으로 담당했고, 솔로 곡과 CHEEZE의 나머지 곡들 심지어 멤버들과 함께 공동으로 작사한 것으로 보아 작사를 주로 담당하는 듯 하네요 ^^



달총이라는 가명은 밴드 결성 시 중성적인 이름을 찾다가 달[Moon]과 총[Gun]을 합쳐 보았더니 




멤버들의 반응이 괜찮아 그대로 굳어지게 되었다고 I'm Live 쇼에서 밝힌 적이 있지요.



CHEEZE의 멤버가 아닌 달총이라는 이름으로의 활동을 기대했지만, 구름의 탈퇴로 인해 CHEEZE가 달총의 1인 밴드로 재편되면서 앞으로 달총이라는 이름으로의 앨범은 발매될 일이 희상제 보이네요. 실제로 멜론과 같은 뮤직사이트에서도 다음 단락 앨범으로 터치되는 싱글 Alone의 가인 태그를 달총으로 해두었다. 최근 들어 CHEEZE에 연결해두기도 했어요.



2018년 3월 18일 복면가왕 73차 경연에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밤의 여왕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해서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 울게 하소서와 함께 듀엣곡을 불렀다. 그녀가 복면가왕에 나오기 2달 전에 김구라가 옷이 날개 왕꽃선녀님을 달총으로 착각한 적이 있었는데, 김구라가 본인을 알아서 신기해했어요고 말했어요. 참고로 이 날 같은 소속사 식구가 판정단으로 있었지만 못찾았다는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