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보다 [패밀리레스토랑]의 화재가 다소 사그라들었지만, 그래도 가끔 빕스를 찾아 스테이크와 함께 샐러드바 이용을 즐기곤 하군요. 지속적으로 신매뉴를 '개발'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고, 무엇보다 CJ 관련사로 각양각종 쿠폰이나 뽀인트 혜택 을 누릴 수 있어서지요. 오늘시간은 빕스 생일쿠폰 정보에 대핸 알아보려 하군요.



CJ의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 {홈page}에서 체크한 내용이 랍니다. CJ ONE 회원이면 누구나 1년에 한 번, 생일 축하쿠폰 10종이 발급되요. 이 중엔 빕스 생일쿠폰 심지어 포함되어 있구요.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할께요?




CGV부터 CJ몰까지, 다양하기도한 생일축하 쿠폰이 있구요. 물론 빕스 생일쿠폰 심지어 보이 랍니다.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는데요. 적용 조건을 더 자세히 보려 하군요.
적용기간은 위에 나오는 바와 함께, 생일 15일 전 발급되어 60일간 적용이 가능하군요. 매장에서 직원에게 CJ ONE 앱이나 카드를 제시하면 되고요. 저는 늘 음식 주문하면서 함께 제기하지요. 나중에 산출할 때 하는 것보다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다른 쿠폰이나 할인행사,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바래봐요.



참고적으로 빕스 평일 런치 샐러드바는 21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은 29700원이 랍니다. 평일 런치 기준으로 성인 2인이면 43800원에 빕스 생일쿠폰 적용을 한다면 1만원을 할인 받아 대략 3만5000원 정도에 이용하실 수 있구요. 유용하게 적용 하시길 바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