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흑삼"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홍삼 인삼은 많이 들어보고 실제로 보기도 했습니다.  건강식품의 많이알려진게 바로 인삼 홍삼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만 건강블로그를 운영하며 "흑삼"은 처음 듣고 처음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흑삼"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아시아의 특산품이자 



10손가락안에 든다는 인삼 그렇네요보니 우리나라에선 인삼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정도 유명하군요. 인삼의 효능과 장점도 좋다고다만 이보다 더 좋다고 하는 "흑삼"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기 앞서 인삼에 대해서 간략하게 해명드릴까 합니다.  왕년 고구려 시절에는 산에서 심마니들이 채취를 해야만 얻을 수 있는 산삼이었기에 귀중하게 여귀어졌습니다.  "흑삼"의 효능 NO1는 바로 항암효능이 에 대하여 해명드릴까 합니다.  사포닌은 기존에 잘 알려져있는 항암 물질의 하나이네요. 그 중에서도 삼 속에 들어있는 사포닌을 진세노사이드라고 별도로 칭하고 있네요. 현대사이언스을 통해서 그 종류만 30여가지가 밝혀져 있네요. 체내에 흡수되면 암세포의 증식을 막고 규제력을 가해 암을 예방해보시죠. "흑삼"이 좋은 이유중 또 하나는 항산화에 좋은 사포닌의 함량이 다른 삼들의 추종을 불허할정도의 수준이기 때문이기때문이네요. "흑삼"에는 인삼 홍삼 등에 비해 월등하게 많은 양의 진세노사이드가 들어있어 세포의 산화를 막고 유해산소 



삭제에 대형 도움을 주는다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다음 효능은 수능생이나 암기를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대형도움이 되는 효능이네요. 우리 나라생명공학연구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기억상관 지표에 해당되는 차트가 발현되는 수준을 관찰한 결과 "흑삼" 추출물을 투여한 뇌에는 해마 내부에 더욱 적극적인 차트 발현 현상이 나타나며 다시말해 기억력 향상효소 분비가 활성화되어 기억력 및 집중력이 향상된답니다고하군요. 이는 장기적으로 치매 예방 및 뇌세포 건강에도 효능적이라고하군요. "흑삼"은 높은 영양가를 가지고 있네요. 앞서 말한것처럼 "흑삼"은 진짜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만들어 지는것이네요. 그러므로 보편적인 홍삼이나 인삼보다 훨씬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는게 사실이네요. 이게 말로하면 체감하기가 힘들지만 꾸준하게 일정량 섭취하실경우 몸으로 그 효능이 나타날 것이네요. "흑삼"의 장점중 하나가 바로 간수이네요. "흑삼"은 장기간 간수이 가능하군요. "흑삼"은 9번이나 찌고 말리는 길을 거쳐서 만들어진것 이기하여서 소화 작용이 되도록 만드는 효소가 비활성화 형상로 되어 있네요. 결과적으로 소설드리자면 이효소들이 활성화 하지 못하기에 소화 작용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네요. "흑삼"의 효능 소화가 쉽다.  음식을 섭취하는데 있어 맛도 중요하고 




이것저것 핵심적인것들이 많지만 음식을 섭취하고 나서 소화가 잘되지 않는다면 결과적으로 그 음식을 먹기 꺼려지기 마련이네요. 다만 "흑삼"은 소화가 잘되며 "흑삼"이 우리 몸속의 소화를 도와준다는 것이 아니라 "흑삼"의 입자 형상가 우리의 몸이 흠수하기 쉬운 형상가 되도록 체질을 정정해준다고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