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pm출신 떠오르는 사랑의 저격수 ‘이준호’, 영화 대박요정 ‘최귀화’, 

해피해리한 ‘정소민’,  칼쓰마 여신 ‘예지원’, 손만대면 대박행진 ‘공명’까지

 역대급 케미일체! 이 집이 바로 섭외 대박일세!


 

 [기방도령]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더욱 기대감을 높입니다.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까지 이름만 들어도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는 배우들이 만났습니다. 더군다나 이들이 [기방도령]에선 맡은 케릭터들은 당분간 다시 없을 인생 케릭터로 그들만의 매력을 대박시켰습니다. 




 

 2PM을 시작으로 영화 [감시자들], [스물]과 드라마 [기름진 멜로], [김과장], 그리고 관심리에 종영한 [자백]까지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며 스펙트럼을 넓혀 가고 있는 이준호는 매 작품마다 맡은 인물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연기력에 대한 믿음을 높여 왔습니다. 여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준호식 잔망스러움’을 [기방도령] 속 조선 최고 남자 기생 ‘허색’을 통하여 보여주며 또 한번 인생 케릭터를 갱신할 준비가 됬습니다. 



[택시운전사], [범죄도시], [말모이] 등에 참석한 진정한 대박요정 최귀화는 이준호와 브로멘스로 합을 맞추는 괴짜 도인 ‘육갑’을 맡아 다른 작품들에선은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코믹함으로 관객들의 웃음 버튼을 책임질 예정입니다. 이어 다양한 얼굴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라디오까지 모두 섭렵하며 ‘해피쏨’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정소민이 [기방도령]에선 ‘허색’ 역의 이준호를 사로잡는 기똥찬 아씨 ‘해원’으로 나옵니다. 




단아한 외모로 돌직구와 팩트폭행을 서슴지 않는 그녀의 케릭터는 ‘허색’과 로멘스 케미스트리를 뿜어내 영화의 재미를 극대화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예지원은 극 중 이준호의 이모이자 기방 ‘연풍각’의 카리스마 안주인 ‘난설’로 분했습니다. ‘허색’을 쥐 잡듯이 잡지만 그의 묘책을 받아들여 폐업위기에 놓인 ‘연풍각’을 살려내는 ‘난설’ 케릭터의 관람 포인트는 바로 ‘육갑’과의 줄다리기입니다. 



매 사건마다 충돌하는 두 케릭터의 모습은 또 하나의 코믹 포인트로 결국 누군가 승리를 거두게 될지 의아함을 불러 일으키는데요. 마지막으로 [극한직업]으로 단번에 대세로 등극한 공명은 ‘허색’과 팽팽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금수저 도령 ‘유상’ 역을 맡아 영화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공명은 한 사람만 사랑하는 해바라기 같은 면모와 또한 ‘허색’과 맞서는 부분에선은 날카로운 카리스마까지 보여 그만의 연기 내공을 자랑합니다. 

 역대급 캐아일체를 뿜어내는 배우들의 극강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기방도령]은 

관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진정한 ‘섭외 맛집’의 명성을 떨칠 것입니다. 

영화가 끝나고나면 기대하는 영상이지요~ 쿠,키는 있을까요?
정답은 YES~ 마지막까지 실컷 웃고 나옵시다 !